뒤늦은 후기랑..;;;

plexper2004.01.04 21:04조회 수 176댓글 4

에휴~
이제는 서울에 왔습니다 ^^;;
터미널에 내려서 쫄래 쫄래 타고 왔는데..
깨진 안장에 삐딱하게 앉아서 달리니 허리가 무쟈게 아프네요 ;;;

안장이 깨진 사연 ㅜ.ㅜ
토요일에 무학산에  갔습니다.
마산에 갔는데 그래도 무학산 정도는 가 줘야 자전거 좀 탔다는 느낌이 들 것 같아서 ^^;;
일단 감천에서 출발, 터널뚫은 곳을 지나 쌀재고개로 올라갔습니다.
산불조심 아저씨께 인사 함 하고 멋지에 올라가는데 ;;;;
초반엔 그런대로 갈 만하더만 곧 경사가;;;;
들고 메고 올라가는데.
밧줄까지 나옵니다;;;;; 뒤에서 올라오시던 등산객분..(이분이랑 가다가다 자주 만났습니다 ^^ 중리까지) 같이 좀 들어줄까 하시면서.. 어쩌자고 이 길을 올라왔냐고... 만날고개쪽이 더 나은데..;;; 어쩌겠습니까.. 이 길이 더 가까운데 ^^:;
이왕 시작한 것.. 끝장을 보겠다고... 발발거리면서 들고 뛰었습니다.
휴~
한고비 넘기고.  헬기장 근처에서 좀 타려고 하는데..
사람들이 많이 아니다닌 길이라 나뭇가지가 장난이 아닙니다;;;
결국 좀 더 가다 다시 끌고;;;
만날고개에서 올라오는 길이랑 만나는 곳부터 다시 달려봤습니다.
재미나게 내리막도 달리고.. 다시 끌고 메고 가다가
고3때 담임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
서로 무쟈게 놀랐습니다. 참 산에서는 별 일이 다 생기네요 ^^
그 다음 길이 짱돌길이라.. 주로 들고 갔습니다.
약수터에서 잠깐 쉬다가 열심히 메고... 타고 하면서 정상에 도착
친구를 만났죠
제 자전거 함 타보겠다고 맨몸으로 올라와 기다린 친구.
정상에서 잠깐 쉬고 시루봉쪽으로 내려가기 시작했습니다.
초반 돌길을 약간 지나가면 정말 편안한 싱글트레일~@!!
더군다나 등산객이랑 마주쳐도 인사하면서 조심조심 지나가고..
등산객분들도 자전거 타고 올라온 이상한 넘한테 격려해주시고~
정말 좋았습니다. 관악산에선 등산객들도 많고 자전거 타는 사람도 많아서 관계가 좀 그런데.. 마산은 전혀 다른 분위기였습니다 ^^
좀 더 가다가 친구에게 자전거를 넘겼습니다.
친구가 동네 자전거 습관에 물들어있어서 브레이크 레버를 네 손가락 모아모아 꽉 쥐는 모습에 경악을 하고,,(어찌나 잭나이프를 잘 하는지;;;)
혼을 내며 잘 내려가고 있었습니다.
좀 험한 길은 제가 타고 편한 길은 친구가 타고..
그러다 좀 잘탄다 싶어서 약간 험한 길을 타 보라고 했더니..
처음 나무 뿌리 잘 넘어간것에 들떠서 두번째 나무뿌리에서 과속을 하더니 결국 잭나이프;; 제 자전거가 하늘에 떴습니다.. 눈 앞이 캄캄..
그래도 친구 멀쩡한 거 먼저 확인하고 자전거를 봤습니다.
브레이크 레버가 약간 맛이 갔고..
다행히 프레임은 찍힌데 없이 약간 긁히고....
아픈 가슴 진정시키면서 괜찮네~ 하고 가려는데.
어거거..
탱크 만드는 소재로 만들었다는 안장레일이 휘었습니다.;;;
그리고 좀 더 살펴보니 안장 레일이 안장에서 떨어져 나왔네요 ㅜ.ㅜ
아..
자전거타고 함안가서 용가리님 만날 예정이었는데...
도저히 산인고개 넘어갈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산길은 그냥 엉덩이 들고 내려왔는데...
도로에선 짝궁뎅이 될 것 같은 불안함과.. 허리통증 ㅜ.ㅜ
결국 그냥 집에 자전거 두고 버스타려고 기다리다 버스 안와서 삼계로 걸어나오다가.. GIANT MCM Team을 봤습니다. 장난감 가게에 세워져 있더군요 ^^
와~ 멋진 자전거 ^^

야튼..
친구가 자빠지지만 않았으면 정말 신나게 탈 수 있는 코스였는데..
아쉽네요...
담부터는 만날고개로 올라가야겠습니다.
쌀재고개 들고 올라가기 넘 힘들어요 ㅜㅜ

용가리님..
이번에 못뵈서 아쉽지만..
담엔 같이 무학산 함 가시죠 ^^ 제가 길 안내 잘 해드리겠습니당~*

내일부터 안장 구하러 다녀야겠어요 ㅜ.ㅜ

2004년 모두들 좋은 시작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by doenjang) 안민고개 첫 라이딩... (by julia8947)

• ㅋㅋ 친구분도 곧 자전거 구입하시겠네요..
    산뽕을 한대 맞으셧으니..
    자이안트는아마도 장난감마트 사장님 자전거를 보신모양이군요..담에는 꼭 같이 한번타봅시다..또 내려오걸랑..
    2004년 객지생활 ...건강 잘챙기시고..복많이받으시고 안전라이딩잊지마시고....
  • 아~ 그랬었네요...^^;;;
    저도 오후쯤에 만날거라고 일과 대충 정리하고 기다렸었는데 와 안 오노? 결국 그런 일이...
    안타깝네요. 서로의 잔차 맞선 보려했었는데...ㅋㅋ
    서울에서도 항상 조심해서 타시고 담에 또 내려오시면 꼭 함 뵙도록 하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즐라, 안라 하세요...^^

참, 1월말에 서울 코엑스에서 잔차 전시회 있던데...
    그때 서울구경 함 가려고 생각중입니다..
    잘~ 하면 서울에서 뵐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plexper글쓴이
    2004.1.5 23:36 댓글추천 0비추천 0
    마산엔 당연히 또 가야죠 ^^ 담번엔 꼭 같이 무학산에 가죠 ^^ 싱글길 재미있답니다 ㅎㅎ
    그 친구가 실은.. 또다른 친구의 자전거를 예약해놨어요.. 한번 타고 나갔다가 프레임을 찍어놨거든요 ^^;;; 그리고 그 프레임 찍힌 친구는 제 자전거 프레임을 넘보는 중이고.. 전 AC를 넘보는 중이고.. 이른바 다단계 업글이라는 ^^
    글구 용가리님~ 저두 전시회 등록했는데 거기서 뵐 수 있겠죠?? ^^ 전 31일정도쯤... 오시면 연락하세요~ 같이 식사라도 ^^
    에구구 내일 드뎌 안장을 사러 간답니다... 내 돈 ㅜ.ㅜ
  • 저는 요 앞번에 바람개비 형님하고 같이 짧지만 잠시나마 싱글코스를 타 봤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더군요.. 하드텔이라고 굳이 그러한 곳은 못들어가나 싶었지만
    나름대로의 스릴과 즐거움이 많았다고 생각드네요...^^;
    다만 혼자 다니기엔 좀 무서움이...ㅋㅋ

잔차 해결 잘 보시고 서울에서 함 뵙도록 하죠...
    저는 31일이 근무니까 아마 2월 1일 일요일쯤에 상경할 것 같네요...^^
    이번에도 연예인(태조 왕건에 아지태 할배)을 볼 수 있으려나...^^;;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와일드바이크 마창진 다음 카페 개설 안내8 백팔번뇌 2011.08.09 35884
공지 와일드바이크 마창진 회원 명단11 백팔번뇌 2010.02.22 55219
14505 계미년 마지막라이딩(1월 18일 라이딩건)17 바람개비 2004.01.05 643
14504 랜스7 바람개비 2004.01.05 216
14503 막달려 중장단기 계획...3 꿈하나 2004.01.05 333
14502 2004년 모두들 좋은 시작이 되었기를 바랍니다.8 doenjang 2004.01.05 165
뒤늦은 후기랑..;;;4 plexper 2004.01.04 176
14500 안민고개 첫 라이딩...5 julia8947 2004.01.04 285
14499 阿羅伽倻의 古都 함안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7 용가리73 2004.01.04 452
14498 만수보시게..(수정)3 김민수 2004.01.03 212
14497 문의 좀 드립니더...10 용가리73 2004.01.03 274
14496 일요일5 바람개비 2004.01.03 214
14495 @테클 당하고있는 터님의 위해 @ ㅋㅋㅋㅋ4 비이클 2004.01.03 255
14494 라식 할건데요. 마.창에 좋은곳있나요?5 mansoo 2004.01.03 289
14493 새해 인사 ^^6 plexper 2004.01.02 170
14492 Q&A에도 없던 질문.6 mekken 2004.01.02 180
1449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5 kjhuk09 2004.01.02 132
14490 새해복많이 받으십시요 ^^6 갑짜 2004.01.02 185
14489 막달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2 zeulja 2004.01.01 134
14488 2004년 신년 해돋이 라이딩 후기....15 우헤이 2004.01.01 352
14487 새해 복많이 받으소서.....6 히므로 2004.01.01 244
14486 누구를 위하여 이 사진을 올리는가??3 우헤이 2004.01.01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