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급...아니죠....몇단이냐 될까요?....
우선에 그림부터...
일단 개조된 부분입니다....원 모습 보실까요...
저가 오래지 않아 프레임을 교체하게되잖어요...앞 브레이크 로터를 6인치에서
8인치를 사용할려구 생각중이였거던요...
그렇게 해보니 브레이크 호스가 짧군요...그리고 호스의 라인이 영아이다 였읍니다...
해서 위와 같이 개조를 했는데...모! 별거아이좒어 하셨죠....그렇게 말씀하시면 7~8급...
저렇게 해도 되냐...안될긴데...이럼 4~5급...ㅎㅎㅎ
저렴 블리딩 다시해야좌...이럼 1~2급...음...저렇게 해도 블리딩은 안해도 되겠는데...
이럼...단수가 되야죠...3~4단...
여기에서 마구라 마루타 에스렐 이봐구 좀 할까요...이넘의 특성중에 가장 주목되는곳은
오일예비탱크에 작은구명...정말 작은구명....다른브렉 씨스템에도 있냐 모르겠는데...
(일부있는것으로)....저 생각에 이구멍을 통해서 전해오는 대기압(?)을 이용하고져
한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합니다...이구멍을 막고 호스...갤리프...레브쪽을 분해하시면
조그만 분해는 블리딩이 필요없어요...
호스는 05년식 시마노 XT...갤리프쪽은 공이 6미리 일반나사선...레버쪽은 시마노
6미리일반나사선...마구라 7.5미리 특수나사선....그러니 이두넘을 연결해야...그림
원모습이군요....
그림이 좀 그렇군요...위에것이 킷트...밑에것이 문제의 가공품....
이가공품 만들어 주신 마산에 대성공업사 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복 많이 받어세요...
그림으로 보시기엔 별것이 아닌것 같읍니다만은 7.5미리 특수나사선과 6미리 일반나사선
을 연결하는...그리고 안에 블렉키트를 삽입하여 유압을 그대로 유지했구요...
다음 작업대상입니다...ㅎㅎㅎ 해...말어...이정도면 전 몇급...몇단이냐 될까요...?
우선에 그림부터...
일단 개조된 부분입니다....원 모습 보실까요...
저가 오래지 않아 프레임을 교체하게되잖어요...앞 브레이크 로터를 6인치에서
8인치를 사용할려구 생각중이였거던요...
그렇게 해보니 브레이크 호스가 짧군요...그리고 호스의 라인이 영아이다 였읍니다...
해서 위와 같이 개조를 했는데...모! 별거아이좒어 하셨죠....그렇게 말씀하시면 7~8급...
저렇게 해도 되냐...안될긴데...이럼 4~5급...ㅎㅎㅎ
저렴 블리딩 다시해야좌...이럼 1~2급...음...저렇게 해도 블리딩은 안해도 되겠는데...
이럼...단수가 되야죠...3~4단...
여기에서 마구라 마루타 에스렐 이봐구 좀 할까요...이넘의 특성중에 가장 주목되는곳은
오일예비탱크에 작은구명...정말 작은구명....다른브렉 씨스템에도 있냐 모르겠는데...
(일부있는것으로)....저 생각에 이구멍을 통해서 전해오는 대기압(?)을 이용하고져
한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합니다...이구멍을 막고 호스...갤리프...레브쪽을 분해하시면
조그만 분해는 블리딩이 필요없어요...
호스는 05년식 시마노 XT...갤리프쪽은 공이 6미리 일반나사선...레버쪽은 시마노
6미리일반나사선...마구라 7.5미리 특수나사선....그러니 이두넘을 연결해야...그림
원모습이군요....
그림이 좀 그렇군요...위에것이 킷트...밑에것이 문제의 가공품....
이가공품 만들어 주신 마산에 대성공업사 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복 많이 받어세요...
그림으로 보시기엔 별것이 아닌것 같읍니다만은 7.5미리 특수나사선과 6미리 일반나사선
을 연결하는...그리고 안에 블렉키트를 삽입하여 유압을 그대로 유지했구요...
다음 작업대상입니다...ㅎㅎㅎ 해...말어...이정도면 전 몇급...몇단이냐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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