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명품 스템 팝니다.

cycling02282006.11.21 00:27조회 수 797댓글 2

    • 글자 크기


product=sic slam x1.2
dateBought=2006.3.19
productComment=정품
price=8만원
availableRegion=전국
returnGood=불가
안녕하세요.
이번에 보여드릴 상품은 마그네슘 황동색의 anodized재질의 100mm( - +10도), 210g의 스템입니다.
ebay에서 몇개월전 어렵게 낙찰받은 제품이자, 잠자리도 함께한 제품입니다.

현제 ebay site 및 관련 사이트를 찾아봐도, 이 스템을 좀처럼 보기 어렵네요...
mtbr에 나와있는 가격은 알루미늄 재질보다 10불 비싼 120불입니다.

소비자가가 정확히 얼마인지는 모르겠으나, 멜오더 대행업체를 통해, 12만원 넘게주고 구입하였습니다.

참조사진을 보시다시피 특이하게 꽈올린 cnc가공된 스템으로서, 감히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저만 가지고 있는 제품이거나, 몇 안되는 분이 보유하고 계신 매물이라고 자부합니다.

외관의 특징은 고열?에 가공한 듯한 흔적이 곳곳에 보이며, 빈티지한 느낌의 색상입니다.
구동계열의 명품 paul 및 proshift와 함께 명품반열에 나름대로 올려두었습니다.

사용?(장착의 흔적)은..
격한 라이딩이 아닌, 주로 관상용이었던 바이크에 장착되었던지라, 깨끗합니다.
달고나면 뽀대도 나구요..집에서 저울에 제어보니 다소 큰듯한 크기에 비해 무게
(나사를 몽땅 포함한 무게)도 엄청 가볍습니다.

sic slam이 미국내에서는 얼마나 인지도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현제는 생산되지 않는 스템인것 같습니다. 이전의 cnc가공 명품 크랭크, 레버, 브렠암처럼 말이죠...

가격은 일전에 10만원으로 올려두었으나..혹시나...반응이 없어 2만원을 내린가격!!
8만원에 선보입니다.(더이상 에누리 불가입니다. 돈줄 압박으로 처분하는지라...ㅜㅜ;;)
팔리지 않을시에는, 그냥 소장하려고 합니다.

구매하시는 분께는 사진상의 일제 톱니모양의 스템 링 1개가 따라갑니다.
전화,쪽지,문자,리플 대 환영입니다.

그럼 장터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꾸~~뻑!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2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