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Re:정식딜러 필요없습니다.

........2001.04.04 12:28조회 수 202댓글 0

    • 글자 크기


아... 그런가요?
서울 시내에 있는 유명한 MTB샵들은 대부분 가봤는데, 할인 안 해주던걸요.
(몇군데는 안면이 있는 곳이었는데도, 그렇더군요.)
혹시 구입하신 샵을 알려주실 수 있나요?
(렌즈를 하나 더 구입할까 생각중이라서...)
메일로라도...

부품을 잃어버린 경우는 유상판매를 하지만, 고장난 경우는 수리를 해준다고 하던데요. 테 부러진 것을 2만원정도에 교환한 경우를 봤습니다. 무상 수리는 아닐 지라도, 새로 구입하는 것 보다는 훨씬 싼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교환형식인거 같은데...)
본인 과실인 경우는 AS가 안된다고 하는데, 이게 좀 애매하긴 합니다만...


오클리..wrote:
:sunnriderwrote:
::제가 알기로는 정식 수입된 오클리는 국내시장에서는 정찰제로 10원도 할인 안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전에 백화점에서 세일기간때에 가봤는데, 오클리 매장만 세일을 안 하더군요. --;)
::i모샵에서 싸게 팔고 있긴 한데, 정식 딜러로써 물건을 들여 온 것은 아닌 것 같더군요. (물건에 문제가 있다는 말은 아닙니다.)
::정말 싸게 파는 곳을 알고 계신다면,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어떨까요?
::
:물론 백화점이라든가 안경점 같은 곳에선 세일을 잘 안 하는게 당연하겠지만..MTB를 타는 사람들은 MTB샵에서 오클리의 제품을 구입하면 됩니다. 대부분의 샵에서 20~30% 정도 할인 해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30% 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을 해 왔구요..
:그리고 정식딜러 제품을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AS를 안해주기 때문입니다.
:모든 부품을 돈 받고 판매하는데..그걸 AS라고 할 수 있을까요?
:어떤 경로로 수입이 됐건 간에 싼 물건을 구입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라 생각됩니다. 그렇게 구입해서 사용하다가..파손이 일어나면 그 때 훠리스트(국내 딜러)에서 부품을 구매해서 쓰면 되니까요..
:두서 없는 글이었습니다.
:
: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