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은 경매거래 아닌가여 그곳은 가격이 어떻게 변동할지 모릅니다.
구매자가 많으면 그만큼 가격이 올라가는 것이고 적으면 내려가는거구여 지금 여기 중고시장란하고 옥션하고 비교하는것은 안맞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옥션엘 가보니 하나가 올라와 있는데 현재가가 21만원이고 앞으로 경매 마감시간이 2틀하고 9시간이나 남았더군여...
죄송합니다만 님께서 사실것이 아니시면 이런 딴지는 삼가해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님의 마음은 잘 압니다 님께서 알고계신 금액에는 안맞다고 생각하시니까 다른 분들을 위해 이런 글 올렸다고 전 생각합니다.
맞습니다 님의 생각도 맞는 생각인데여 일단 저는 제가 구입한 가격이 있고 그리고 저는 가격을 최대한 내렸습니다.
더 내릴수도 잇는거구여 지금 현재로써는 많이 내렸다고 생각하고 저도 잔차를 꾸미는데 돈이란게 필요해서 아끼던 물건 내놓은거구여 그렇기때문에 더이상 내리지 않으려고 마음먹었었는데 어차피 중고품이고 정찰제도 아니니 그건 사람끼리 만나서 말만 잘하면 더 깎을수도 있는거 아닙니까 제가 열분들을 상대로 사기치는것도 아니고 그렇게 기분나쁜투로 말씀하시면 듣는 저로써는 얼마나 마음이 상하겠습니까.
그런게 아니셨다면 죄송하구여 일단 저도 여기 분들을 여러분 알 고 있는 상황이고 그분들때문이라도 전 사기 못칩니다.
어차피 중고물품 올라온거 다른데가 더 싸다고 말씀하시면 저보다 더 비싼데 가서도 그렇게 해야하는것 아니겠습니까.
솔직히 님의 글 읽고 완전히 제가 사기꾼이 된 기분입니다.
저도 카드 할부로 해서 57만원 주고 샀습니다. 장장 12개월 할부로 샀져.
수유리에 있는 모 샾에서 샀습니다.
님께서 그런 말씀 하시기 전에 한번만 더 생각하시고 말씀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물론 저도 앞으로 물건을 올릴때 한번 더 알아보고 적절한 가격에 올리겟습니다.
하지만 지금 이 고글은 가격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글구 님의 의견을 반영해서 가격 한번 더 내리겠습니다.
위엣글 가격 수정하지요.
참고로 밑에는 제가 다녀온 옥션 사이트의 스틸샷 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