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트랙6500 (05년식/은색)

eastkyu2005.05.09 22:25조회 수 1903댓글 7

  • 2
    • 글자 크기






** 판매완료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전화주신 분 중에 5.11 보러오신다고 했던 분이  네 분 계셨습니다.

물론 메일이나 메시지로 먼저 오셔서 결정하시는 분께 팔것이라 말씀을 드렸었고 ,해서 출발하시기전에 먼저 연락을 해달라 부탁을 드렸었구요

그 중 아침에 오신분께서 보시고 바로 결정을 하셔서 인도하였습니다.

나머지 세분께 각각 판매되었다는 전화를 드렸어야 하는데 제가 경황이 없었고. 또

또 여러통의 메시지와 전화번호가 섞이는 바람에 누가누군지 저도 잘알지 못해

먼저오신분에게 판매를 하였습니다. 나머지 세분께 미안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좀더 꼼꼼히 전화번호를 체크하고 판매완료 연락을 드렸어야 되는데 말입니다.

................................................



** 판매글에 앞서..

전화를 주신 분이 네 분,메일주신분 한분이 계셨는데.. 그중 세분이 가격절충을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어떤분께서는 60만원대가 적절할것이라는 충고와 함께 그 가격에 구매희망을 하셨구요

전 이쪽은 잘모릅니다. 생활자전거,유사mtb등만 타다 약간의 충동성 구매를 해서 지금의 트랙6500을 사게 되었고 한달 남짓만에 팔게 되었습니다.

저는 트랙6500이 좋은지 어떤지는 잘모릅니다. 하지만 이곳에서도 추천하고 있는 금천mtb에서 구입을 했고 그것도 사장님의 추천을 받아 제가 결정한 것이기에 당시 자전거 모델자체의 결정에는 후회를 하지않습니다.

또한 그 사장님이 거짓으로 터무니없는 제품을 제게 추천을 했다고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혹 트랙에 만족못해서 다른 모델을 구입할려는것 아니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만,

저는 현재 동네에서 탈 10만원대 생활자전거를 다시 주문한 상태입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 상세사항에 적혀있는 이런저런 이유들이구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가격절충은 하지 않겠습니다. 보관상의 불편함은 있지만 급하게 팔아야 할 이유도 없구요.

파는 사람은 절충을 염두해 둔 가격책정이 아닌 실제 금액을 제시하면 되는것이고
사는 사람또한 자신이 생각한 가격에 그만한 메리트가 있으면 사고 그렇치 않으면 안사면 되는것 아니겠습니까.

물론 .. 차후 저 또한 가격의 변동은 있을 수 있습니다.

거창한 말인지 모르겠지만 이곳에서도 시장원리가 작용할테니까요. 아무리 기다려도 구매자가 없다면 방법은 세가지 겠지요. 가격을 지금 보다 내리던가 아니면 지금 보다 낮은 가격으로 샵에 팔던가 그것도 아니면 계속타는 거 겠지요.

현재로서는 이곳에서 파는 것이 제게는 제일 유리하다고 판단하고 내놓은 것입니다.

와서 구경하시는것은 얼마든지 괜찮습니다만 이런저런 이유를 들어 가격을 내릴려고 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전 흥정에 소질도 없을뿐더러 그런 분위기 자체를 싫어합니다.

동년도 한달된 자전거이고 현재도 제가 살당시의 가격대로 여러 샵에서 내놓은 제품입니다.


**참고로 어떤분의 충고를 받아들여 판매옵션품 몇가지를 추가합니다.
........................................................................


*구입일: 4.6일경 (식목일 전후)
*구입처: 금천mtb
*모델: 트렉6500 (샵사장님의 추천으로 구입)
*사이즈 : 15.5 (제키가 172인것을 참고하여 샵 사장님이 정해줌)
*색상: 은색

*주행거리: 광명에서 여의도까지 출퇴근 편도 22킬로 거리 8회정도 주행. 동호회 모임때 한강에서 왕복 약 40킬로정도 1회 주행.

*상태: 이상없음

*사고및 기타 : 넘어진적 없음. 비 맞은적 없음. 현재 집안에서 보관중.

*구입가: 120만원 (본인은 금천샵에 유사 mtb를 팔고 트렉6500을 샀으므로 가격결정상 샵 홈피에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것임.)

*판매가: 80만원
(상태가 아무리 좋아도 제가 탄이상 중고인지라 나름대로 생각하고 결정한 금액입니다.가격절충은 하지 않겠으며 이곳 왈바 안전거래장터나, 옥션에서 할부가능합니다. 카드할부로 인한 수수료는 구입자 부담으로 하겠습니다.)

*정비내역

-크립페달 장착(판매시에는 평페달로 교체)
- 바앤드 장착
- 속도계장착
- 젤안장 사용함(판매시 제외)
-그외 주1회정도 체인오일,세척오일로 체인부분 정비함

*판매옵션품
딸랑이 1개, 핸드폰 걸이 1개. 바앤드 . 번호열쇠 1개. 속도계(유선),헬멧1(싼것임)
물통걸이1개,

*판매동기

1.출퇴근만을 목적으로 구입한 자전거인데 목적에 비해 본인 기준으로 너무 큰 금액을 지불한것에 부담이 되어 자꾸만 후회됨.

2.보관상의 부담이 큼. 집안에 들여놓으니 흙등으로 집안이 깨끗하지 못함.

3. 직장이나 가까운동네 다닐때 세워두기가 불안하여 타고 다니질 못함.
(이전에 생활자전거 두 대 도난 맞은적 있음)

4.탈때는 좋으나 그외에는 위의 이유등으로 신경이 너무 쓰임. 편할려고 산 자전거가 오히려 스트레스를 주고 있음.

5. 기타 ..


.. 제거주지는 경기도 광명시 하안1동 광명실내체육관 근처입니다. 저희집에서 자전거로 약 15분거리에 안양천 자전거길(금천교밑) 나옵니다.

...

..사진은 2005.5.9일 저녁에 직접 촬영한 것입니다.
...................................................................................

프레임 Alpha SL aluminum
서스펜션 포크 마니또 엑셀 락아웃장치  
림 WTB
허브 시마노데오레 디스크용
타이어 Bontrager 26x2.2
쉬프터 Shimano 데오레
앞변속기 Shimano 데오레
뒤변속기 Shimano XT
크랭크 세트 Shimano 42/32/22  
소프라켓 슬램 11-34, 9 speed
패달 Alloy platform  
안장 Bontrager  
싯포스트 Bontrager Sport
핸들바 Bontrager 오버사이즈
스탬 Bontrager 오버사이즈
헤드세트 Aheadset, semi-cartridge, sealed
브레이크 세트 시마노 V브레이크  
색상 은색/적색
사이즈 15.5

....................................................




  • 2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7
  • 저녁때 전화 드린사람입니다..

    일단 예약합니다..
    010 2464 0180
  • 광명시 사시는 군요...^^저도 광명시 사는데..
    구입글이 아니라 죄송합니다~
  • 좋은 잔차입니다. 그냥 타시면 좋을텐데... 하긴 저런 잔차 묶어두면 바로 가져가 버립니다. 신경 많이 쓰이죠... 파시는 가격또한 상당히 좋다고 생각됩니다. 구매들이 아니라 죄송합니다. 그냥 아까버서...
  • 저와 동일한 모델이군요. 저두 트랙6500만 신차구입하고, 바로 처분한 뒤 다시 6500 중고로 구입해서 지금까지 잘 타고 있습니다. 주위분들께서도 프레임이나 기타 탈만한 모델이라 말씀하시구요, 저두 쭉타려 합니다. 가격도 적당하다 생각됩니다. 잘파세요.
  • 가격이 적당한게 아니라 너무 싸게 파시는것 같은데
  • 제가봐두....타신 상태에 비해선 싸게파시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60마넌이라...음...얼마나 싸게만 사셨길래 그값이 나왔는지.....비슷한 유저로서 좀 화나는 군요...*^^*
  • 나두 6500 05 인데요 ""
    나무 싸게 파시는게 아니신지 "" 트랙을 """""""
kesep_hs
2024.04.28 조회 361
흐름
2023.07.23 조회 464
첨부 (2)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