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이비 8500이 범람하고있어요...
프램만 8500달고 내용은 엉망인 8500아닌 가짜 8500이
너무많습니다. 이모델이 인기가 있다하니 너두나도 프램구해서
멋대로 조립해 8500행세하는거죠. 금년도 정품 8500은 풀 xtr에 다른 사양도
상위부품들입니다. 가격도 샾 판매가가 576만원이죠.참고로 작년도 8500도
풀 xt에 높은 고가의 부품들을 채용하고있읍니다... 이런글을 쓰는이유는
시장을어지럽히는 이런 가짜조립 행위가 근절되길바라며 이런 싸구려 가짜에
소비자들께서 현혹되어 속지말라는취지에서 이글을 올립니다 많은 이해 있으시길바라며
소비자분들의 주의를 환기시킵니다.(프램도 진짜인가 확인하세요)
트랙 최 상위급인 푸얼100에 프렘만 구입하여 데오레나 엘엑스부품달고
푸얼100이라하면 얘기가맞지않죠.
엄밀히말해 그건 푸얼100이아니듯이 8500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생활잔차에 프램만단다고 그프램 잔차가아니듯 어떤브랜드에 어떤모델을
얘기할땐 그 모델이갖춰야할 부품이나 기타사양들이 제대로 갖춰졋을때
그브랜드의 그 잔차라고 말할수있고 그 가치를 인정받을수있읍니다.
중구난방식으로 프램만 갖다붙인다고 그 잔차가될수는 없는거지요...
이것은 여타 다른회사 다른제품들도 마찮가지입니다.
이것은 편견이아니고 제품에대한 바른이해인것입니다...
억지주장은 다른분들이하시는군요..
8500 직접 보고 왔습니다. 사양은 말씀하시는대로 데오레와 LX를 사용하셨습니다.
프레임 사이즈가 저하고 맞지 않아서 구입하지 않았지만, 프레임은 8500정품(시트 포스트
톰슨) 맞구여, 앞 샥은 마조찌 액슬 컴프였던 것 같습니다... 그 정도면 도로를 많이
타시는 분들에게는 적당할 듯 싶더군요. 키가 180정도면 권장할 만한 잔차였습니다.
판매하시는 분과 아무 관련없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