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왈바인의 한 사람으로서 얼마나 몰지각한 일인지는 알고 있으나
행사가 하루 남은 시점에 가장 자전거인다은 자전거인들이 많이 모인 이 싸이트에 글을 올릴수 밖에 없는 제 스스로에게도 모순인 이 행동을 조금만 이해 부탁 드립니다.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멋진 자전거인들과 친구가 되어 대장정을 완주했으면 합니다..
==========================================
안녕하세요.
http://cafe.daum.net/lovewheel 자전거국토대장정 행사위원회입니다.
저는 행사 대장인 박은철이라 합니다.
왈바폐인에 한때 몸을 담기도 한..
얼마전 왈바에 행사 참가 글을 자원봉사홍보팀이 올렸는데 활바에서 말이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건 어떤 단체에서 행사를 해하려는 의도성 글로 왈바인이 그렇게 생각하는것처럼 만든 글로 드러났습니다.
스포츠인으로서 왜 그러했는지 왈바에서 왜 그랬는지는 굳이 밝히지 않겠습니다.
아마 왈바란 싸이트가 자전거인들에게주는 상징성 때문인것 같습니다.
저는 순수한 모대학교 4학년의 대학생으로서 3년째 이 대장정을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일명 철티비의 잔치이던 엠티비의 잔치이던..저는 두발 자전거 하나의 공동체와 기끔을 누리고자 행사를 만들었습니다.
전국의 자전거인들이 3.8선의 철망앞에서 통일을 외치는 모습을..자전거인들의 모습을 그려보며...
아직 저의 힘은 미약하지만..100명의 자전거인들이 해년마다 추억을 쌓아가고.
언젠가 모든 대원들이 통일을 위해 임진각 판문점에서 만나 통일을 시킬 그날을 그려봅니다.
5일까지 접수 마감입니다.혹 같이 가실분은 6일까지 저에게 개인적인 메일으 주시면 되겠구요.
전국의 모든 친구들을 가지게되고 전국에 땀방울을 찍을 기회를 같이 나누었으면 합니다.
자전거라는 이름 하나로..
대장정 행사위원회 박은철 올림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