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뒤가 푹신한 놈이 타고 싶어 참을 수가 없네요.
며칠전 친구놈 것 탄게 죈가 봅니다. 타질 말것을.... ㅜㅜ
혹 풀샥으로 가셧는데 하드텔이 그립거나, 풀샥이 2대라 한대가 필요없다면(^^) 사진하고 스펙을 메일을 보내주시면 제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쪽지는 꼭 보내주세요. 쪽지는 매일 확인하겠습니다). 메일 주소는 kiz@korea.com 이고요. 쪽지로 간단하게 스펙을 주시고 사진은 메일로 주셔도 좋습니다. 각 부품을 크게 찍은 사진은 없지만, 위 사진의 원본을 보내드릴 수 있고, 각 부품을 원하시면 찍어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여름에 찍은 사진인데 스펙은 변화없고 그 이후에 약 400키로 정도 더 탄것 같습니다.
제가 원하는 것은 XC 풀샥으로 엘스워스 투르스, 록키 ETX-70, 스페샬 S-Works 에픽, 산타쿠르즈 블러 등 주요 업체의 XC 풀샥 이고요.
프레임, 샥 등이 04년 이후로 너무 오래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너무 고가의 하이엔드 제품으로 꾸며진 것은 사양하구요. 제 부품을 보시면 어느정도를 원하는지 아실 것 같습니다. ^^;;)
제 키가 172cm이기 때문에 스몰을 원합니다.
당연히 추가금 생각하고 있고요. 추가금도 쪽지로 주시면 판단이 더 쉬울 것 같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거의 판단이 되시겠지만 상태는 좋구요.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 04년 10월, 05년 2월로 라이딩 거리는 최대 1000키로가 되지 않습니다.
주로 도로와 임도정도를 타고 자전거 부품/용품 중에 신발이 가장 많이 닳기 때문에 큰 충격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스펙>
프레임: 엘파마 울트라 라이트 16인치 04년 10월
샥: 04년 SID 레이스 04년 10월
프론트 드레일러 : XT 04년 10월
뒷 드레일러 : XT 02년 (이건 좀 오래 됐습니다)
크랭크: XT 05년 2월
휠: 크리스 킹 + 레볼루션 + DT 4.1 림(05년 2월에 조립했으며 아직 길도 다 안들었습니다)
스프라켓: XT 05년 2월
시트포스트: 톰슨 05년 2월
스템: 5도 90미리 05년 2월
핸들바: FSA K-force 카본 05년 2월
쉬프터 : LX (이건 좀 오래됐습니다. 년도는 모르겠구요)
브레이크레버: XT(이것도 좀 오래. 성능에는 이상 없습니다)
브레이크: 아비드 아치 라이벌 (04년 가을: 정확한 월 수는 모르겟네요)
브레이크 부스터: 텍트로(05년 봄)
안장: 셀레 FF (04년)
판매는 전혀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페달이나 안장은 개인선호도가 있기 때문에 그냥 쓰는 것도 좋습니다.).
겨울에 안전 라이딩 하시구요.
오늘 날씨가 많이 춥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