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하지만 프레임이 먹은것 같은데 아무문제없듯이 표현하면 안되시죠...알만하신분이 왜그러십니가? mtb프레임 먹은곳 즉, 약간이라도 찌그러진부분에 사용자들이 얼마나 민감한데요. 님같으면 아주 약간이라도 찌그러진 물건을 사는데 아무 꺼리낌이 없겠습니까? 찌그러진게 실사용에 무관하다고 보장하실수 있나요? 후지자전거도 그런소리하던걸요? 밝힐건 정확하게 밝히고, 제발 아무렇지도 않다는 말은 우리 하지말아요...예! 제발요~~
뭐 열심히 타시는 분들은 저정도야 뭐. 기본이죠. 기본 구성품이 좀 오래되긴 했어도 그렇게 후려치는 가격은 아닌거 같은데요.. 어짜피 200이라는 가격에 저정도 신품에 가까운 중고 구매가능한지 모르겠지만요, 아주 약간 찌그러진 물건 사시기 싫은 분들은 안사시면 될거 같죠?. 사진도 명확하구요. 너무 민감하게들 반응하지 않는것이 정신 건강에 좋으실 듯. 왈바에는 쪽지라는 좋은 제도도 있는데..
후지에서 말한건 크랙입니다.용접과 관련이 있는것입니다..프렘이 눌려 먹은 것과는 조금 성질이 다르죠...구매자분은 저부분을 감안하여 딜을 하시면 될듯하고, 판매자님이 아무 문제도 없다고 이야기 하진 않은듯 합니다.그냥.사용하는데 무리가 없었다는 의도로 이야기 하신것이고..그래서 사진도 올리신게 아닐까요..??실제로 저정도 먹은차가 님차라면 위험해서 않타시겠는지 되묻고 싶네요..저도 핸들바 돌아가서 예전 장거가 거의 흡사하게 된적이 있었지만..탈 수 밖에 없었죠..먹은 것도 분명 정도가 있지요..한눈에 보기에도 안전과 직결되어 보이지는 않습니다.저정도의 상처를 가지고 있는 차는 많을 듯 싶구요.. 의협심도 조사와 경험이 풍부할 때 빛을 발하고...좋은 의도의 지적이라면 쪽지를 사용하는 매너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서 후지 자전거가 왜 나옵니까? 정초부터 코미디 하십니까? 후지 자전거는 용접부위가 잘못되서 사고가 난겁니다... 찍힌곳이랑 아무 관련이 없죠... 산에 타는 MTB자전거가 찌그러졌다고 사고나면 자전거 누가 탑니까? 프렘을 강철로 만들어야 합니까?? 찌그러지면 불안해서 자전거 아무도 못타겠네요?? 참 좋은 물건 나와서 침흘리고 있는데... 욜받네... 판매자분 힘내시고 즐판하세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