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테스타치 프레이즈
dateBought=,
productComment=,
price=200만원
availableRegion=서울 강동구
returnGood=하자시에
아주 만족하고 타던 자전거인데 눈물을 머금고 흑흑...
자전거 보실분들은 강동구 모 샾에 맞겨놨으니 저에게 전화주시고 가서 보시면 됩니다.
구성품
프레임: 테스타치 프레이즈 480 사이즈(센터-탑 480,유효 탑튜브560)
싯튜브 사이즈로만 본다면 19인치지만 유효 탑튜브가 560 이기에 키큰 사람들은 못탑니다.
신장 170~178이면 적당합니다. 사이즈는 17인치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제키 178인데 현재 120mm 스템 껴놓고 조금 작습니다.
일본 도요프레임(리치 플렉서스도 여기서 생산했었음.. 용접이 최상급이라지요.)에서 생산..
풀크로몰리에다가 싯스테이만 티타늄입니다.
티타늄 싯 스테이가 살짝 휘어져 있어서 다른 크로몰리와는 느낌이 다릅니다.
승차감이 부드러우며 업힐시 탄력받으면 잘나갑니다.
구매당시 일본에서 판매가 17만엔이 넘었던 제품입니다.
작년 9월에 새제품 160만원에 구입..
다운튜브가 샥이랑 부딛쳐서 살짝 먹었습니다.
프레임 특성상 지금도 핸들이 돌아가면 다운튜브랑 닿습니다.
양옆으로 두군데.. 하지만 워낙 튼튼해서 시합나가도 별 지장 없었습니다.
하지만 일단 먹은건 먹은거니까 가격을 나름대로 생각해서 올렸습니다.
샥:폭스 F100RL <-스캇 스케일 제논 정품 분리 3달 정도 사용
브레이크:아비드 쥬시 카본 디스크브레이크 <- 오디 정품 작년 9월 구입
휠셋:아메리칸 클래식 디스크 휠셋 <- 분당 한솔엠티비 작년 9월 구입 프리휠바디 베어링 2개 세라믹으로 교체.
스템:이스턴 EA50 스템 120mm 6도 일반사이즈 <- 1년가량 사용
핸들바:컨트롤텍 알루미늄 경량 일자바 <- 1년가량 사용
변속레버:XT 검정색
헤드셋:탕게 인티그레이티드 헤드셋(프레임 살때 포함)
안장:사진에 있는거랑 다릅니다. 이건 제가 쓸거고..
트리곤 전립선 안장 새거로 드리겠습니다.
싯포스트:톰슨 엘리트 일자 노컷팅 <- 작년 9월 구입
크랭크:XT 일체형175mm <-작년 9월 구입
앞드레일러:XT E-Type <- 작년 9월 구입
페달:에그비터SL <- 2달 가량 사용
스프라켓:XT <-2달 가량 사용
체인: XT<- 2달가량 사용
뒷드레일러:XTR <- 작년 9월 구입
사진상에 껴져있는 타이어는 빌린거라 못드리고요.
irc 세락 1.95 케블라비드 1대분 껴서 드립니다. 상태 80%
무게는 세락 끼고 10.4kg가량 나옵니다.
사진은 기스있는부분 위주로 찍었고 맨밑 3장이 다운튜브 먹은곳 자세히 찍어논것 입니다.
맨 마지막장은 자전거 뒤집어놓고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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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Comment=,
price=200만원
availableRegion=서울 강동구
returnGood=하자시에
아주 만족하고 타던 자전거인데 눈물을 머금고 흑흑...
자전거 보실분들은 강동구 모 샾에 맞겨놨으니 저에게 전화주시고 가서 보시면 됩니다.
구성품
프레임: 테스타치 프레이즈 480 사이즈(센터-탑 480,유효 탑튜브560)
싯튜브 사이즈로만 본다면 19인치지만 유효 탑튜브가 560 이기에 키큰 사람들은 못탑니다.
신장 170~178이면 적당합니다. 사이즈는 17인치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제키 178인데 현재 120mm 스템 껴놓고 조금 작습니다.
일본 도요프레임(리치 플렉서스도 여기서 생산했었음.. 용접이 최상급이라지요.)에서 생산..
풀크로몰리에다가 싯스테이만 티타늄입니다.
티타늄 싯 스테이가 살짝 휘어져 있어서 다른 크로몰리와는 느낌이 다릅니다.
승차감이 부드러우며 업힐시 탄력받으면 잘나갑니다.
구매당시 일본에서 판매가 17만엔이 넘었던 제품입니다.
작년 9월에 새제품 160만원에 구입..
다운튜브가 샥이랑 부딛쳐서 살짝 먹었습니다.
프레임 특성상 지금도 핸들이 돌아가면 다운튜브랑 닿습니다.
양옆으로 두군데.. 하지만 워낙 튼튼해서 시합나가도 별 지장 없었습니다.
하지만 일단 먹은건 먹은거니까 가격을 나름대로 생각해서 올렸습니다.
샥:폭스 F100RL <-스캇 스케일 제논 정품 분리 3달 정도 사용
브레이크:아비드 쥬시 카본 디스크브레이크 <- 오디 정품 작년 9월 구입
휠셋:아메리칸 클래식 디스크 휠셋 <- 분당 한솔엠티비 작년 9월 구입 프리휠바디 베어링 2개 세라믹으로 교체.
스템:이스턴 EA50 스템 120mm 6도 일반사이즈 <- 1년가량 사용
핸들바:컨트롤텍 알루미늄 경량 일자바 <- 1년가량 사용
변속레버:XT 검정색
헤드셋:탕게 인티그레이티드 헤드셋(프레임 살때 포함)
안장:사진에 있는거랑 다릅니다. 이건 제가 쓸거고..
트리곤 전립선 안장 새거로 드리겠습니다.
싯포스트:톰슨 엘리트 일자 노컷팅 <- 작년 9월 구입
크랭크:XT 일체형175mm <-작년 9월 구입
앞드레일러:XT E-Type <- 작년 9월 구입
페달:에그비터SL <- 2달 가량 사용
스프라켓:XT <-2달 가량 사용
체인: XT<- 2달가량 사용
뒷드레일러:XTR <- 작년 9월 구입
사진상에 껴져있는 타이어는 빌린거라 못드리고요.
irc 세락 1.95 케블라비드 1대분 껴서 드립니다. 상태 80%
무게는 세락 끼고 10.4kg가량 나옵니다.
사진은 기스있는부분 위주로 찍었고 맨밑 3장이 다운튜브 먹은곳 자세히 찍어논것 입니다.
맨 마지막장은 자전거 뒤집어놓고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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