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게리피셔 케이크2 dlx 업글차 (17.5")

jilarebi2007.11.22 15:49조회 수 384댓글 5

    • 글자 크기


product=gary fisher cake 2 dlx (06)
dateBought=2007-02
productComment=정품
price=본문
availableRegion=경기 일산
returnGood=직거래만
프레임과 샥 빼고 모든 부품 얼마전 9월-11월에 신품 조립입니다.

◎ Frame : Gary Fisher Cake 2DLX --- '06년 제논정품
◎ Rear Shox : 마니또 SPV 3way 5"
◎ Fork : 폭스 Float 130mm RLC --- ‘06년 제논정품
◎ Derailleur(front) : 시마노 XT(신품)
◎ Derailleur(rear) : 시마노 XTR(신품)
◎ Shifter : 시마노 LX 유압듀얼(신품)
◎ Crank : 시마노 LX (신품)
◎ Wheelset : 엘리먼트 101XC 4쉴드베어링 (신품)
◎ Cassette : 시마노 XT(신품)
◎ Handle bar : 스커드 알카본 라이져 (신품)
◎ Stem : 귀조 경량 90mm (신품)
◎ Seat Post : SX Force 카본(신품)
◎ Pedal : 웰고 마그네슘 MG-1 (신품)
◎ Tire : 켄다 네베갈 1.95
◎ Brake : LX 유압 (신품)
◎ Rotor : 시마노 XT (신품)
◎ Grip : 에르곤 중간뿔

제조사 : Gary Fisher
제품명 : 06 Cake 2 DLX
Size : M (17.5 inch)
       제 키가 177cm인데, 잘 맞습니다. 173에서 183까지 맞을 듯 합니다.
       제 키에 맞게 스템 90mm로 맞추었습니다. 키 크신분들은 120mm 스템으로 바꾸어 드립니다.
용도 : XC, 올마운틴 (샥트레블은 앞 뒤 5인치이지만 바빙이 적고, 탑튜브가 길어서 저의 경우 도로와 널럴한 XC용으로 주로 탔습니다.)

완차무게 :  12.6kg (오늘 샾에가서 재보았습니다.)

<<홍보성 리뷰 ^^;;>>
**프레임과 샥만 06년식이고 그 외 구동계, 변속계, 제동계 모든 부품 신품입니다.
프레임 : 검증된 프레임.. 2004년 올해의 올바운틴 바이크였습니다. 2005년 모델부터 초기모델의 고질적 문제인 체인suck을 해결해서 단점이 별로 없는 프레임입니다.
         재질은 ZR9000(트렉 8500, 8900)에 뒷 스윙암은 카본입니다.
색상 : 블루 펄 아노다이징
서스펜션 : 앞샥 - 폭스 플롯 130mm RLC
                  가변샥(탈라스)을 제외한 폭스 탑모델입니다.
                  무지무지 부드럽습니다... 거의 모든 충격을 다 받아줍니다.
                  리바운드, 락아웃, 콤프레션 기능 모두 완벽합니다.
                  9월에 오일 교환 및 샥 정비하고 라이딩 거의 없었습니다.

뒷샥 - 마니또 SPV 3way 5"
                  풀 서스펜션 바이크의 단점인 바빙현상을 많이 줄인 제품입니다.
                  에어량에 따라서 푹신한 올마차도 되고, 바빙없고 다소 딱딱한 XC차도 됩니다.
                  앞샥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몸무게에 맞는 에어량으로 세그 셋팅하고
                  리바운드 조절 가능합니다.

구동계열 : 앞변속기 - XT (07년)
           뒤변속기 - XTR (06년)
           변속기   - 듀얼 유압 LX (06년)
           크랭크셋 - LX (06년)
          
휠셋 : 엘리먼트 4쉴드 베어링 허브 : 아직 길도 들여지지 않은 신품이구요. 라쳇소리 짜르르르르~~ 경쾌하구요.. 킹보다 소리 약간 작습니다. 휠셋 앞뒤 합쳐 QR포함 1.95kg 나오네요.
       림 : 마빅 317 디스크, 림 겸용
       스포크 :  DT OEM
       타이어 : 켄다 네베갈 1.95
       경량화에 대충 성공한 듯 합니다.

브레이크 : LX 듀얼 유압 디스크 브렉
           신품이라 블리딩이나 정비 필요없습니다.  제동력 확실합니다. 칼가는 소리 없습니다.

기타 : 핸들바 : 스커드 알카본 라이져 620mm(180g) or 귀조 카본 일자바 580mm(110g)
       싯포스트 : SX Force 카본 350mm
       안장 : 본트레거 레이스 or 셀레 XO
       스템 : 귀조 경량 90mm or
       페달 : 웰고 마그네슘 MG-1 평페달 or 시마노 XT 클릿페달
       그립 : 에르곤 R1 중간뿔
       디스크 로터 : 시마노 XT

총평 : 정말 애지중지 하던 넘입니다.
       개인적이지만 떨어지는 부품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뽀대나고 잘나가는 풀샥 바이크
       올마 바이크중 최경량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경량화에도 성공했고,
       풀샥 바이크의 특징적인 안정성, XC와 AM에 모두 적당한 지오메트리
       출퇴근용 도로를 위주로 타서 자전거 상태도 깨끗한 상태입니다.
       생활기스 몇군데 빼놓고 먹은 곳은 전혀 없습니다.
       뭐 이정도의 생활기스도 염려되시는 분이라면 새거로 가셔야죠 ^^
       도로에서만 타기 아까워서 저렴한 하드테일로 가려고 합니다.
       사이즈 맞는 저렴한 잔차와 추가금 받고 교환도 가능합니다.
      
기타 용품과 부품 필요하신 분께 드립니다.
시드 샥펌프
장갑 : MX21 (XL)
긴팔 져지 & 9부 쫄바지
시그마 1606 L (케이던스 장착)
나이키 조각모
버프 2장
일반 그립(에르곤 싫어하시는 분을 위해)
다운힐용으로 쓰려고 구입한
푹신한 WTB 스피드V 안장
오버사이즈 GT 스템과 라이져바
전조등과 후미등
딸랑이와 물통게이지


    • 글자 크기
서브로 미니벨로 하나 구매하세요~ (by joinhan2) 데모 9팜니다 (by 흰곰)

댓글 달기

댓글 5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