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다혼 우베공 랜드너
dateBought=07.09
productComment=다혼 정품
price=600000
availableRegion=전국 택배 가능
returnGood=불가
프레임 : 다혼 우베공
포크 : 다혼 우베공
휠셋 : 다혼 우베공
타이어 : 슈발베 마라톤 20 X 1.5
페달 : 평페달 + 토 클립
크랭크 : 스기노 더블 크랭크
BB : 스기노 옥타 비비
프리휠 : 11-28T 7단 프리휠
앞 드레일러 : 시마노 2200
뒤 드레일러 : 스램 3.0
변속 겸용 레버 : 캄파놀로 아데나 에르고파워
핸들바 : 닛토 랜드너 핸들바
핸들 바 테잎 : 브룩스 허니 가죽 바 테잎
브레이크 : 텍트로 Oryx 캔티 브레이크
안장 : 브룩스 B17 스탠다드 안장
싯포스트 : 바이오로직 싯포스트 펌프
기타 : 메리다 물통 케이지, 시그마 큐브라이더 후미등
-특이사항-
일부러 클래식한 맛을 죽이지 않으려고
캄파놀로 에르고 레버 구형을 이베이를 뒤져서 구입했습니다.
조작 시 1단에서 7단까지 단번에 변속이 가능합니다.
물론 1단 2단 3단씩 변속도 가능.
브룩스 바테잎.
센터 풀 방식 캔티 브레이크.
V브레이크보다 많이 깔끔합니다.
브룩스 B7 스탠다드 안장.
제가 엉덩이 살이 많고 펑퍼짐한 편이라 성형은 거의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싯포스트 펌프입니다. 싯포스트를 뽑으면 펌프가 됩니다.
앞뒤 휠셋 오늘 신품으로 교환했습니다.
-이제 문제점 하나-
보시다시피 자전거 구조상 39T체인링을 받아들이질 않네요.
드레일러에 체인이 걸립니다.
39T를 넣으면 주행은 가능합니다만,
소음이 많이 발생합니다.
뒤쪽이 최 저단일 때는 스치는 소리 정도이지만 기어를 올릴 수록 커집니다.
비토나 티티카카용 저렴한 44T 이너 체인링을 다시면 해결은 가능할 듯,
차대번호 : D610707574
구입가격 : 90만원 이상
판매 희망 가격 : 75만원->60만원
보라매 / 신대방역 / 난곡사거리 근방 직거래 가능합니다.
전국 택배도 가능합니다.
*. 각개 없습니다. 각개 문의 하지 마세요.
[기계곰]
dateBought=07.09
productComment=다혼 정품
price=600000
availableRegion=전국 택배 가능
returnGood=불가
프레임 : 다혼 우베공
포크 : 다혼 우베공
휠셋 : 다혼 우베공
타이어 : 슈발베 마라톤 20 X 1.5
페달 : 평페달 + 토 클립
크랭크 : 스기노 더블 크랭크
BB : 스기노 옥타 비비
프리휠 : 11-28T 7단 프리휠
앞 드레일러 : 시마노 2200
뒤 드레일러 : 스램 3.0
변속 겸용 레버 : 캄파놀로 아데나 에르고파워
핸들바 : 닛토 랜드너 핸들바
핸들 바 테잎 : 브룩스 허니 가죽 바 테잎
브레이크 : 텍트로 Oryx 캔티 브레이크
안장 : 브룩스 B17 스탠다드 안장
싯포스트 : 바이오로직 싯포스트 펌프
기타 : 메리다 물통 케이지, 시그마 큐브라이더 후미등
-특이사항-
일부러 클래식한 맛을 죽이지 않으려고
캄파놀로 에르고 레버 구형을 이베이를 뒤져서 구입했습니다.
조작 시 1단에서 7단까지 단번에 변속이 가능합니다.
물론 1단 2단 3단씩 변속도 가능.
브룩스 바테잎.
센터 풀 방식 캔티 브레이크.
V브레이크보다 많이 깔끔합니다.
브룩스 B7 스탠다드 안장.
제가 엉덩이 살이 많고 펑퍼짐한 편이라 성형은 거의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싯포스트 펌프입니다. 싯포스트를 뽑으면 펌프가 됩니다.
앞뒤 휠셋 오늘 신품으로 교환했습니다.
-이제 문제점 하나-
보시다시피 자전거 구조상 39T체인링을 받아들이질 않네요.
드레일러에 체인이 걸립니다.
39T를 넣으면 주행은 가능합니다만,
소음이 많이 발생합니다.
뒤쪽이 최 저단일 때는 스치는 소리 정도이지만 기어를 올릴 수록 커집니다.
비토나 티티카카용 저렴한 44T 이너 체인링을 다시면 해결은 가능할 듯,
차대번호 : D610707574
구입가격 : 90만원 이상
판매 희망 가격 : 75만원->60만원
보라매 / 신대방역 / 난곡사거리 근방 직거래 가능합니다.
전국 택배도 가능합니다.
*. 각개 없습니다. 각개 문의 하지 마세요.
[기계곰]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