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나쁘신건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전 거래에 주의하시라고만 했지.. 판매자분이 사기꾼입니다라고 확정짓진 안았습니다. 구입하시는분들이 좀더 신중하고 주의깊게 거래하셨으면 하는 맘에서 올린 것뿐입니다. 판매자분이 아시다시피 요즘 왈바에서 심심치 않게 사고가 터지고 있습니다.
저도 여기서는 아니지만 다른곳에서 고액의 사기를 당해봤고 여기서도 사기를 당했뻔했습니다.(여기서 폭스샥을 구입해서 형자전거에 달아주려 했으나 형이 괜찮다고 하여 보류했는데.. 마침 봤던 그매물이 사기 매물이었습니다. 당하신분들이 계시군요..) 꼭 선불폰이 아니라도 거래는 신중해야하는건 마찬가지입니다. 왈바 장터에서 사기친놈들의 특징(선불폰,대포통장,왈바가입날짜와 판매게시물날짜의 기간 차이가 나지않는다. 심지어는 가입하고 바로 게시물올린 넘들도 있죠..;; 보통 전에 매물에 나왔던 같은 제품의 사진을 똑같이 퍼다 쓴다. 요건 최근 왈바에서 있어죠.. 샥 매물,,
mouseq 님께 제가 만나기로 약속한 부분에 책임못진것은 분명히 사과드렸고, 잘못은 충분히 인정하지만 저역시 당시 우천사정과 자전거가 미완성품이라는 점과 개인적인 이유로 처음엔 당일 만나기힘들다는 의사를 충분히 표현했었죠..
아무튼 저도 긴 말하고싶지는 않지만 제가 보기에는 그렇다고 다른 아이디로 이런식으로까지 공격하는 mouseq님이 더욱 치사하게 느껴지는군요...님과 여러번 전화통화를 하면서도 느꼈던 부분은 제가 저렴하고 합당한 판매를 하더라도 님과의 거래는 뒷끝이 개운할것같지는 않다는 생각도 들더군요...님은 상당히 집요한 성격이라는 느낌을 받았으니까요...
역시 님은 결국 제 예상에 틀리지않는 행동을 보여주셨군요...
불신천국에서 핸드폰이 선불폰이라는 이유로
사기꾼으로 오인받아 판매도 힘들어지고,
그냥 판매 안하기로 했습니다.....
사기당하신 분들 무엇보다 마음이 아프시겠지만 요즘에는 안전거래사이트도 많이 있습니다.
사기당했다고해서 무조건 불신하는것보다는 스스로 철저하고 꼼꼼하게 거래하면
사기당할일은 없겠죠...
결국 저때문이 피해보신 분이 나오셨군요.. 이러자구 그런건 아니었는데. .. 사고를 미연에 방지해보고자 했던건데.. 미꾸라지 같은 사기꾼넘들땜시 선의의 판매자분들도 피해를 보시고 여러분들게 면목이 없습니다. 알아보니 꼭 선불폰이 아니더라도 더치트에보면 사기친 넘들 많더군요..
사기범들 보면 보통은 1건이아니라 몇건 많게는 수십건식 사기를 칩니다. . 판매자분은 선불폰이기는 하지만 기록은 깨끗하셨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