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v라 함은 림브레이크 일텐데...... 사진은 디스크브레이크 하며, 8번사진으로는 최소 산을 30회 이상한듯..... 다른 부품 조합이면 오래 쓰시던 제품으로 업글하신듯해요. 자빠링 없었다는게 좀.... (태클 아님 개전 의견일분 8번 사진은 지웠으면 하는 바램임.)
그냥 메리다2000v 가 아니라 디스크 업글된 차 입니다. 내용 잘 읽어보고 답글 다시고요~
MTB니까 당연히 산에 안 갔다면 거짓말이죠. 메리다2000은 주로 자출용으로 탔으므로 싱글횟수 열손가락 안에 듭니다.
산탈땐 트렉8500 탑니다. (자출사 '윤아네'닉네임으로 검색해 보심 모임후기나 대회후기 사진 보시면 증명됩니다) 그리고 산행 횟수 이런거 의미없죠. 산에 한번을 갔든 1,000번을 갔든 크랙없고 먹은곳 없으면 결국엔 산에 한번도 안간 A급으로 올라오는 겁니다.
자빠링 무빵. 이건 잔차 보시면 대번에 뽀록나는 부분이므로 숨겨봐야 의미가 없고요.
16년전 고딩때부터 12단짜리 철티비 가지고 광교산 싱글 헤집고 다녔고, 겨울철 폭설내린 빙판도로 타고 매일 자출하는 놈입니다.
잘탄다고 자랑하는게 아니라, 어느 바닥을 타든 자빠링 할 만큼 어슬프게 타는 놈 아니란 이야기고요.. 정말 깔을 거 같으면 아예 바퀴를 올리지도 않습니다.
8번사진 스크래치 숨길려면 페인트 칠해서 감추면 그만입니다. 하지만 중고인 만큼 사용하면서 생긴 스크래치이므로 궂이 감출 필요 없는 부분이고요, 하자가 아니므로 숨길 이유도 없고, 그런거 숨겨가면서 잔차 팔아 먹을 생각 없습니다.
사소한 부분이라도 미리 오픈해 놓고 거래하는 것이 마음 편하고요. 사가신 분도 나중에 기분 상할 일 없죠.
(자빠링으로 생긴 기스와 생활기스 조차 구분 못하고 사고 흔적이라 하시는 무식한 분들께는 그냥 깨끗한 새차 사서 타시라고 돌려보냅니다. 그런 분들한테 양도해 봐야 관리 제대로 못해서 잔차 금방 골병들거 뻔하고요, 말도 안되는 트집으로 두고 두고 마음상할 뿐 이니까요)
부품 변경은 각각 목적에 맞게 편하게 타기위해 현재 같이 보유중인 트렉8500 조립차와 부품을 서로 섞은 거고요. 어차피 두대 모두 스펙이 동급이고, 부품이 바뀌었다 해도 길이와 각도만 조금 다른 차이일 뿐 등급은 거기서 거기니까요.
결론적으로 세팅위해 부품이 섞인 것이고요, 어느 한쪽으로 좋은 스펙을 몰아준 것이 아닙니다.
트렉 8500도 작년 5월에 조립한 것이므로 어느 부품이 노후된 것도 아니고요.
불확실한 추측 댓글은 사양합니다.
ele1570 님 글이 태클이라는 뜻은 아니구요.. 위 매물에 대해 같은 내용으로 의문 가지시는 분들 계실까봐 몇글자 보충설명 적어본 겁니다.
그리고 무조건 가격절충 문자부터 보내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이런 분들께는 100% 답장 안 합니다.
잔차 보지도 않고 가격부터 깎아 달라시는 분들은 정말 이 잔차가 맘에 들어서가 아니라 그냥 찾는 스펙에서 가격 때려 맞춰 타시려는 분들이므로 그런 분들께 정든 잔차 보낼 생각 없습니다.
차라리 지역이 멀어 직거래 어려우신분께 기름값 하시라고 현장 네고 해드리고 말죠.
네고를 원하시면 전화로 이야기 하시기 바랍니다.
성의없이 절충문자 띡 보내놓은거 보고 반가워 할 사람은 아무도 없으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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