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고 있는 것은 현재 첼로 프램은 100% 제작 도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일반차 레스포도 대만?(중국)에 만들어서 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울버디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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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첼로에서 나오는 차체는 크게 산악자전거와 경기용자전거가 있읍니다.
: 이 두가지 종류의 차체는 거의가 알루미늄이나 크롬몰리브덴의 재질을 사용하고 있읍니다.
: 현재 국내의 실정으로는 알루미늄차체생산이 매우 힘든것이 현실입니다.
: 특히 이스턴사의 파이프는 국내의 규모로는 소재자체도 구입할 수 없는것이 사실입니다.
: 첼로의 MTB차체는 대만에서 제작되어지며 지오매트리나 디자인은 당사의 연구소와 첼로에서 직접하여 OEM으로 제작되어지고 있으며 도장은 수입페인트를 사용하여 당사의 공장에서 도장을 하고 있읍니다.
: 용접만 대만에서 하는 것이지 모든것은 첼로에서 다 추진하고 있는 것입니다.
: 하지만 크롬몰리브덴 차체의 경우는 다르답니다.
: 주로 경기용차체(경륜용, 철인용등)에 사용되어지는 소재입니다마는 크롬몰리브덴차체는 전문가 1인이 지속적으로 제작되어야 하는 관계로 원하는 사이즈 모두 제작되어 질 수 가 있읍니다. 당사는 30년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경기용 제작전문가 2명이 차체를 제작하고 있읍니다.
: 물론 필요하다면 MTB의 제작도 가능하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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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버디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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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첼로에서 나오는 차체는 크게 산악자전거와 경기용자전거가 있읍니다.
: 이 두가지 종류의 차체는 거의가 알루미늄이나 크롬몰리브덴의 재질을 사용하고 있읍니다.
: 현재 국내의 실정으로는 알루미늄차체생산이 매우 힘든것이 현실입니다.
: 특히 이스턴사의 파이프는 국내의 규모로는 소재자체도 구입할 수 없는것이 사실입니다.
: 첼로의 MTB차체는 대만에서 제작되어지며 지오매트리나 디자인은 당사의 연구소와 첼로에서 직접하여 OEM으로 제작되어지고 있으며 도장은 수입페인트를 사용하여 당사의 공장에서 도장을 하고 있읍니다.
: 용접만 대만에서 하는 것이지 모든것은 첼로에서 다 추진하고 있는 것입니다.
: 하지만 크롬몰리브덴 차체의 경우는 다르답니다.
: 주로 경기용차체(경륜용, 철인용등)에 사용되어지는 소재입니다마는 크롬몰리브덴차체는 전문가 1인이 지속적으로 제작되어야 하는 관계로 원하는 사이즈 모두 제작되어 질 수 가 있읍니다. 당사는 30년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경기용 제작전문가 2명이 차체를 제작하고 있읍니다.
: 물론 필요하다면 MTB의 제작도 가능하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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