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님께 한말씀 올릴까 합니다.. 죄송합니다만, 이런 글은 개인 쪽지나 이메일루 남겨주시는 게 예의상 맞지 않나 합니다. 제가 할인된 금액으루 산 물품을 조금의 차익을 남기기 위해 속여서 파는 것두 아니구 또한, 님께서 말씀하시는 금액은 보통의 나이키 매장에서는 적용할 수 없는 할인률입니다.. 또한 백화점에서는 정상가 판매구여.. 님께서 이런식의 공개적인 딴지를 걸어주시면 판매자 입장에서두 곤란하지 않을까여?? 다른분들께서 생각하시기에 절 뭐라 하시겠습니까?? 아무리 온라인사이지만 최소한의 예의는 있다구 생각합니다. 글구.. 한가지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곳은 이태원 근처에 사시는, 또한 서울분들만이 이용하시는 장이 아닙니다. 전국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 이용하시는 장이란말입니다. 무슨 말씀인지 아시겠습니까?? 온라인상의 판매두 아닌 오프라인상의.. 그것두 특정 매장에서의 가격을 가지고 이런식의 딴지를 거신다면 님께서는 큰 실수를 하시는 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온라인상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가지구 건의를 하신다면 이렇게 열을 올리지두 않을겁니다. 무슨 말씀인지 아시겠습니까?? 다음부터는 주의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글구... 한가지 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부탁드리지만... 이런식의 예의없는 딴지는 왈바의 물을 흐리는 행위임에 틀림없음을 알아주셨음 합니다...
우선 mba486님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하지만 예의 운운하시는 님이야말로 예의를 갖추어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리풀단것은 제 리플에대한 mba486님이 "이태원 나이키에서 이 제품 10%할인 하구 있습니다"라고 사실과 다른 말씀하신데 대해 올바른 정보를 알리고 제 말에 책임을 지기위해 다시한번 매장에 전화 확인해서 리플단것이지 고의적으로 판매 방해하기 위해서 한것은 아닙니다. 저는 이태원 나이키 매장의 할인율이 일반 매장에서와 같다고 한적없습니다. 있는 사실을 가지고 말씀하셔야지 하지 않겠습니까? 제 정보가 거짓이었다면 제가 잘못한것이지만 사실을 말한게 그리 잘못입니까? 중고장터의 취지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매매하는것 아닙니까? 중고장터에 올라온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을 알려준게 이곳 중고장터에서 그리 잘못된겁니까? 온라인 오프라인 상점 이야기하시던데 이태원 나이키에서 택배로도 상품 받아볼수잇습니다. 그리고 그 저렴하게 파는곳이 제주도이든 대구이든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단지 하나의 정보일 뿐인것입니다. 제 리플이 판매자에게는 어떨지 몰라도 다른 회원들에게는 악영향을 미친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님의 그런 비꼬는 듯한 말투 심히 불쾌합니다. (제 정보 공개되어있습니다.)
terran76님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이태원 나이키타운 전품목 30% 세일하는것 맞고 회원카드 있으면 5% 추가 할인 가능합니다.
mba486님 아니라고 우기시는데 02-798-6453 전화해서 직접 확인해보시고 아니라고 말씀하시죠.
terran76님은 전화번호까지 기재하고 직접 전화하고 확인한다음에 30% 세일한다고 하셨는데 mba486님은 무조건 아니라고만 우기시는군요.
나이키매장에서는 적용할수 없는 할인율이라고 하시는데...저도 이태원 나이키타운 이용한지 4년 됐고 그때도 신제품은 30% 할인 해줬습니다.
이태원에 나이키 매장이 두군데가 있는데 나이키타운은 면세혜택을 받아서 그런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매출도 현재는 잘 모르겠지만 얼마전까지만 해도 전세계 나이키 매장중 1위를 차지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가격에 대한 딴지를 왜 개인 쪽지나 이메일로만 남기는게 예의라고 생각하시나요? 가격에 대한 공개가 그리 비밀스러운것인가요?
본인이 차익을 남기기 위해 판매를 하는것이든 아니든 간에 현재 판매하시는 제품을 다른 샵에서 더 싸게 판매한다고 하는것이 왜 정당한 가격딴지가 아닐까요?
만약 제가 어떤 자전거를 구입했는데 보통 매장에서는 100만원에 파는걸 제가 비싸게 150만원에 구입했다가 130만원에 판다고 올렸는데 다른분들이 어떤샵에서 100만원에 살수 있다고 한다면 그것도 예의없는 딴지라고 생각하시나요?
온라인상이든 오프라인상이든간에 더 싸게 파는 매장이 있는건 확실하고 이태원 나이키타운에 전화하면 택배로도 보내주는것도 맞습니다. 저도 그렇게 3번정도 물건 받아본적 있습니다.
terran76님은 정확하고 확실한 근거를 가지고 가격에 대한 정당한 딴지를 거셨는데
mba486님은 예의가 없다니 왈바 물을 흐린다니 하면서 인신공격만 하고 아무런 근거없이 우기기만 하시는군요.
글 읽어보니 예의가 없는건 mba486님 본인이십니다.
다른분들께서 생각하시기에 절 뭐라 하시겠습니까?? 라고 하셨는데 리플 단 글을 읽어보니
무조건 우기기만 하고 돈벌이에 급급한 사람으로 보입니다.
솔직히 저도 이 글 처음 봤을때 이태원 얘기 하려고 했었다가 가만히 있었는데 제가 했다면 저에게도 인신공격성 말을 하셨겠군요.
"글구.. 한가지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곳은 이태원 근처에 사시는, 또한 서울분들만이 이용하시는 장이 아닙니다. 전국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 이용하시는 장이란말입니다. 무슨 말씀인지 아시겠습니까?? "
윗 글이 저 위에 리플안에 있는데...전 무슨 말인지 정확히 이해가 가지 않거든요?
그럼 서울 사는 사람은 서울에서 판매하는 가격에 맞춰 팔고
다른 지역에 사는 사람은 그 지역의 샵 가격에 맞춰서 팔고 그러나요?
언제부터 지역에 맞춰 가격을 정하셨나요
보통 가격은 지역에 관계엾이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