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마다 그 크기가 다 다르다는겁니다.
제가 앞 미도스 1.95 뒤 미쉐린 2.1 을 끼고 뭣도 모른체 한일년 탓는데...
알고보니 이게 쥐약이었습니다.
더 골때리는건 이 미쉐린 2.1 이 웬만한 2.3 못지않은 넓이를 갖고있다는거죠. 스페셜라이즈도 상당히 두껍습니다.
일반 타이어 보다.......
지금 앞 2.3, 뒤 2.1 ( 파나레이서 )을 끼우고 있는데 오히려
승차감은 예전보다 나은것 같습니다.
2배까지야 모르겠지만 뒤가 두꺼우면 힘이 많이 든다고 합디다.
날으는짱돌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제가 뒷타이어를 1.95 Comp S 에서 2.1 Hot S 로 바꾸었는데요...
:
: 이거 업힐시 힘이 2배정도 드는것 맞습니까?
:
: 유명산에서 아무리 생각해봐도 그 경사에서 내가 그렇게 헉헉 거렸다는것이 믿기질 않아서리...
:
: 특히 최근에 1.85(?)에서 2,1로 바꾸신 제킬님의 의견이 듣고 싶군요...
:
: 글구 오늘 오실건가요?
:
제가 앞 미도스 1.95 뒤 미쉐린 2.1 을 끼고 뭣도 모른체 한일년 탓는데...
알고보니 이게 쥐약이었습니다.
더 골때리는건 이 미쉐린 2.1 이 웬만한 2.3 못지않은 넓이를 갖고있다는거죠. 스페셜라이즈도 상당히 두껍습니다.
일반 타이어 보다.......
지금 앞 2.3, 뒤 2.1 ( 파나레이서 )을 끼우고 있는데 오히려
승차감은 예전보다 나은것 같습니다.
2배까지야 모르겠지만 뒤가 두꺼우면 힘이 많이 든다고 합디다.
날으는짱돌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제가 뒷타이어를 1.95 Comp S 에서 2.1 Hot S 로 바꾸었는데요...
:
: 이거 업힐시 힘이 2배정도 드는것 맞습니까?
:
: 유명산에서 아무리 생각해봐도 그 경사에서 내가 그렇게 헉헉 거렸다는것이 믿기질 않아서리...
:
: 특히 최근에 1.85(?)에서 2,1로 바꾸신 제킬님의 의견이 듣고 싶군요...
:
: 글구 오늘 오실건가요?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