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갤로퍼, 코란도는 나오는데.... 레토나, 스포티지는 안나옵니까요?
산악 4륜구동의 최고봉이라는 레토나를 빼다니요.
입사각, 퇴출각 크고 토크가 동급최고라 오프나가면 따라올차가
많지 않습니다요...
거기다 등판각도 최고지요.
모양도 정통 밀리터리찝을 표방합니다.
무쏘나 테라칸 렉스턴등은 아예 찝으로 치지도 않는거고...
우리 동호회 에선 코란도나 갤도 찝으루 안봅니다요....
정지후 출발가속이나, 특히 언덕에서 용쓰면 따라올 승용차
몇 안됩니다.
가격 싸고.....
단점은 디젤이 다그렇듯 최고속도가 낮다는것...
장점이자 단점은 대수가 얼마안되어 길에 나가면 아직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길에 나가면 눈에 밟히는게 코 나 갤 인데....
느낌이 색다릅니다.
하지만 험로주행이나 엠티비임도코스를 돌고 싶을때는 그만이죠.
겨울에 남차 빌빌거릴때 정말 신났습니다.
참,,, 헐릭님 스포티지하고 같은 엔진이죠? 아마.....
산악 4륜구동의 최고봉이라는 레토나를 빼다니요.
입사각, 퇴출각 크고 토크가 동급최고라 오프나가면 따라올차가
많지 않습니다요...
거기다 등판각도 최고지요.
모양도 정통 밀리터리찝을 표방합니다.
무쏘나 테라칸 렉스턴등은 아예 찝으로 치지도 않는거고...
우리 동호회 에선 코란도나 갤도 찝으루 안봅니다요....
정지후 출발가속이나, 특히 언덕에서 용쓰면 따라올 승용차
몇 안됩니다.
가격 싸고.....
단점은 디젤이 다그렇듯 최고속도가 낮다는것...
장점이자 단점은 대수가 얼마안되어 길에 나가면 아직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길에 나가면 눈에 밟히는게 코 나 갤 인데....
느낌이 색다릅니다.
하지만 험로주행이나 엠티비임도코스를 돌고 싶을때는 그만이죠.
겨울에 남차 빌빌거릴때 정말 신났습니다.
참,,, 헐릭님 스포티지하고 같은 엔진이죠? 아마.....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