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 휠 앞 뒤가 똑같이 약간(전 거의 느끼지 못합니다만) 휘었습니다. 험하게 타서 휜것이 아니라 자리를 그렇게 자기가 잡은 겁니다.
어떻게 증명하냐구요? 앞뒤가 똑같은 정도로 truth가 조정되었고 같은 시기에 조정이 되었으며 그 이후 엄청난 험한 trail을 많이 겪었지만 한번도 뒤틀린 적이 없습니다. 디스크 휠이라 그정도 truth의 조정은 라이딩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증거로는 저의 속도를 들수 있겠습니다.^^
마그네슘은 가볍습니다. 엄청나게... 디스크가 붙어 있고 아주 굵은 무식한 세발이 임에도 불구하고 기타 스포크 휠만큼의 무게 밖에 나가지 않습니다. 절대로 폭발 위험 없습니다. 물론 림 군데군데 넘어지거나 바위에 긁혀 생긴 상처가 생겼지만 부식은 없습니다.
마그네슘은 강도가 엄청납니다. 험한 바위에서 뛰어내려도 휘지 않습니다.
가격: 무지 비쌉니다. 그러나 비싼 만큼 댓가를 지불합니다. 저도 ebay에서 새것을 샀지만 결코 싼가격으로 사지 못했습니다.
단점 : 튜블리스 림이라 펑크나면 튜브를 넣어 수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귀찮아서 그냥 튜브 넣는 타이어를 달고 다닙니다.
허브가 망가지면 그냥 버려야 됩니다.TT
옆바람불면 날라갑니다. 꼭 윈드서핑하는 기분입니다.
장점 : 무지 잘 돌아갑니다. 미풍에도 바람개비처럼 돕니다.
스포크를 평생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청소하기가 편합니다.
뽀대 납니다.
이 모델은 디스크모델및 브이브레이크 모델도 생산됩니다.
올립님이 쓰시는 휠은 스핀휠로 XC전용휠입니다.
그래파이트로 되어 있는것으로 알고있고 브이브레이크 전용입니다.
딴힐에서는 가급적 쓰지않는게 좋습니다. 깨질 수 있습니다.
로드에선 잘나갑니다. 그래파이트는 무겁습니다.
잔거의 재료로서는 별로입니다.
어떻게 증명하냐구요? 앞뒤가 똑같은 정도로 truth가 조정되었고 같은 시기에 조정이 되었으며 그 이후 엄청난 험한 trail을 많이 겪었지만 한번도 뒤틀린 적이 없습니다. 디스크 휠이라 그정도 truth의 조정은 라이딩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증거로는 저의 속도를 들수 있겠습니다.^^
마그네슘은 가볍습니다. 엄청나게... 디스크가 붙어 있고 아주 굵은 무식한 세발이 임에도 불구하고 기타 스포크 휠만큼의 무게 밖에 나가지 않습니다. 절대로 폭발 위험 없습니다. 물론 림 군데군데 넘어지거나 바위에 긁혀 생긴 상처가 생겼지만 부식은 없습니다.
마그네슘은 강도가 엄청납니다. 험한 바위에서 뛰어내려도 휘지 않습니다.
가격: 무지 비쌉니다. 그러나 비싼 만큼 댓가를 지불합니다. 저도 ebay에서 새것을 샀지만 결코 싼가격으로 사지 못했습니다.
단점 : 튜블리스 림이라 펑크나면 튜브를 넣어 수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귀찮아서 그냥 튜브 넣는 타이어를 달고 다닙니다.
허브가 망가지면 그냥 버려야 됩니다.TT
옆바람불면 날라갑니다. 꼭 윈드서핑하는 기분입니다.
장점 : 무지 잘 돌아갑니다. 미풍에도 바람개비처럼 돕니다.
스포크를 평생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청소하기가 편합니다.
뽀대 납니다.
이 모델은 디스크모델및 브이브레이크 모델도 생산됩니다.
올립님이 쓰시는 휠은 스핀휠로 XC전용휠입니다.
그래파이트로 되어 있는것으로 알고있고 브이브레이크 전용입니다.
딴힐에서는 가급적 쓰지않는게 좋습니다. 깨질 수 있습니다.
로드에선 잘나갑니다. 그래파이트는 무겁습니다.
잔거의 재료로서는 별로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