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업글의 목적이 어떤것인지...
현재 잔차의 성능에서 어떤부분을 보완해주고자 하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승용차에 짚차 바퀴달게 되면 엄청난 내공의 소유자가 아닌이상
승용차로서의 장점도 잃게 될 뿐만 아니라
짚차의 장점도 전혀 느낄수 없게 됩니다.
업글은 많은분들과 신중하게 토의 후 결정하셔도 됩니다.
P.S. 만약 다운에서 컨트롤이 불안해져서 업글을 하시길 원한다면
샥 정도만 리바운드 기능이 있는것으로 바꾸는것 정도만 추천 드립니다.
제가 아팔란치아에서 앞샥만 SX 로 바꾸고 타이어를 2.1로 교체 하였습니다.
(이번에 요산님 타고 오신것) 어떤 지형이든지 안정적으로 (물론 풀샥보다 더 안정적이라면 거짓말입니다만..) 주파가 가능했습니다.
SX 는 80m 샥이라 업힐에서도 전혀 손해가 없었지요,.
한번 더 주위분들의 의견을 들어보세요...
현재 잔차의 성능에서 어떤부분을 보완해주고자 하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승용차에 짚차 바퀴달게 되면 엄청난 내공의 소유자가 아닌이상
승용차로서의 장점도 잃게 될 뿐만 아니라
짚차의 장점도 전혀 느낄수 없게 됩니다.
업글은 많은분들과 신중하게 토의 후 결정하셔도 됩니다.
P.S. 만약 다운에서 컨트롤이 불안해져서 업글을 하시길 원한다면
샥 정도만 리바운드 기능이 있는것으로 바꾸는것 정도만 추천 드립니다.
제가 아팔란치아에서 앞샥만 SX 로 바꾸고 타이어를 2.1로 교체 하였습니다.
(이번에 요산님 타고 오신것) 어떤 지형이든지 안정적으로 (물론 풀샥보다 더 안정적이라면 거짓말입니다만..) 주파가 가능했습니다.
SX 는 80m 샥이라 업힐에서도 전혀 손해가 없었지요,.
한번 더 주위분들의 의견을 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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