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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들이 나셨군요^^

바이크리2003.03.05 16:51조회 수 339댓글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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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도 보도 못한 잔차들을 마구 사라 하시니 이몸 어찌 하리오?

뭐 생각 해볼것도 없는 처지가 됐습니다.

처음 모델은 물건너 간거구
산타는 02년식 5원소샥 장착된 프레임은 국내에 재고가 없답니다.
그리고 03년 모델은 오디에서 에어샥으로 수입이 되더군요

현지에서 권장이 코일에 더불샥인데 에어샥 앞뒤로 하는 건 산타 본사에 대한 예의가 아닌것 같아 포기 했습니다.
그리고 금전적 부담도 되고.....
진짜 맘에 들면 거리로 내앉는 한이 있어도 카드 사고 칠라 했는디.......그놈의 이성적 판단이 뭔지.....

결론 걍 퍼랭이 스페샬로 갑니다.


추신: 날짱님 가끔 이런 이벤트가 있어야 겠는데요 활기가 만땅입니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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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4
  • 리플 붙였다가 너무 유치찬란해서 자진 삭제합니다.
  • 바이크리글쓴이
    2003.3.5 17:10 댓글추천 0비추천 0
    유치찬란한 리플 두개 다 봤음^^
    진짜 유치 했음^^
    궁금하신분 개인적 문의 요
  • 오타 발견했었는데.....신들이 아셨군요.^^

    바꾸리님두 뒷샥은 스프링으루다가 하심이 어떨지요....

    화물차용 판스프링.ㅋㅋㅋ
  • 후회하실겁니다... 앞뒤를 에어로 하는게 얼마나 좋은데... 바꾸리님이나 저나 몸무게도 비스무리 할테고... 에어가 터진다는 말이 있지만.. 요즘 나오는 고급잔거들..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산타가 아무생각없이 불릿에 에어샥을 붙였겠습니까? 저 나름대로 험한데 많이 돌아다니고 계단도 많이 좋아합니다만 에어샥.. 가볍고 락되고 아주 죽음입니다. 몸무게가 무거우면 스프링을 해야겠지요. 바꾸리님, 제발 다시한번 재고하십시요. 평생 한번 뿐인 이 기회를 ... 바꾸리님, 에어샥 10년은 지나야 터집니다..
  • 가벼운 풀샥이 얼마나 우리나라 지형에 맞는지 아십니까?
    제가 보기엔 아차산이나 관악산처럼 험산을 주로 타실게 아니라면 앞뒤에어샥으로 해서 최대한 가벼운 풀샥을 만드십시요. 들고 다닐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모릅니다... 전 앞샥이 130정도의 에어샥이 있다면 꼭 바꾸고 싶답니다.
  • 레프티 맥스TPC+ 가 130 미립니다.. 산초님메롱~ ^^
  • 이번 전시회에 나왔던 VOTEC의 더블크라운 에어샥이 산초님께 잘 어울릴거 같군요. 폴쉐 잔차의 샥 제조사이고, 에어샥에 120 mm 트레블입니다. 더블의 뽀대에, 독자적인 디자인의 스템.. 사진은 왈바에 있을듯..
  • 잘 생각했수다.
    fsr 그거 아주 좋은 시스템입니다.
  • 통 먼 소리지 ㅜ.ㅜ 아는소리는 별루 없네요 제가 좀 잔거에는 무식이다 보니^^ㅎㅎㅎ 어찌 되었든 새로운 애마를 구입하시기에 고민하는 모습이 부럽슴다^^
  • 거봐봐~~ 스페셜 파랭이 한표라니까~~

    맞춘 사람 상품없나요??
    아쉬운대로 양갱이나 빠워라도 바로 먹고 떨어집니다. :)
  • 탁월한 선택 입니다.

    절대 후회 하지 않을겁니다. 많은 잔차회사들이 스페샬꺼 모방해서 만들잖아요.^^

    스페샬엔드류,fsr시스템이 바이크리님을 만족 시켜드릴것 입니다.^^
  • 2003.3.5 23:33 댓글추천 0비추천 0
    , 스페샬,,,p3 타셔야 합니다
  • 난 캐논데일이 실어~ 정말 실어~ 레프티도 시러요.
    왜 실냐구요? 그넘들 잘 만드는건 아는데 지네꺼가 제일인것처럼 호환을 안되게 해 놓잖아요. 사실 걔네 전용부품이 좋긴하지만 더 좋은 전문회사부품들이 즐비하거든요.. 그래도 캐넌 프레임은 좀 인정해요. 역시 아답터를 끼고 샥을 장착해야 하지만...
  • 전 그래서 좋은데요..--;;; rare, unique..
    요새들어 찾으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서..
    올해가 캐넌데일 대중화의 시기가 아닐까
    생각만 해봅니다.
    근데.. 제발 가격 좀 내렸으면.. 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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