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 안걸고도 쓸 수는 있죠.. 배터리에서 뽑아쓰면 되니까...
제 말은 해당 차량의 발전 성능에 해당하는 만큼만 쓰셔야 한다는 말입니다.
에너지 보존의 법칙을 거스를수는 없는것 아닙니까..
어떤 장치를 다시려고 kW 단위의 변환기를 사시려는지는 모르나..
그렇게 할 경우에 최악의 경우 시동을 걸고 계속 제너레이터에서 뽑아 쓴다고 하더라도
완전방전이 되어버리는 경우가 생기니까 드리는 말씀입니다.
만일 인버터를 꼭 쓰시고 싶으시다면 시동걸린 상태에서 엔진에 달려 있는
제너레이터 출력보다 적은걸 고르시라는 말씀입니다. 그 이상의 전류를 뽑아 쓴다면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일례로 선거 같은거 할때 쓰는 이동 광고 차량들... 인버터 안씁니다.. 효율이 안나온다는걸 아는거죠..
대신 소형 발전기들을 싣고 다닙니다.. 계네들도 전문간데 귀찮게 발전기 달고 다니겠습니까?
이유가 있으니 발전기를 싣고 다니는것이죠..
제 말은 해당 차량의 발전 성능에 해당하는 만큼만 쓰셔야 한다는 말입니다.
에너지 보존의 법칙을 거스를수는 없는것 아닙니까..
어떤 장치를 다시려고 kW 단위의 변환기를 사시려는지는 모르나..
그렇게 할 경우에 최악의 경우 시동을 걸고 계속 제너레이터에서 뽑아 쓴다고 하더라도
완전방전이 되어버리는 경우가 생기니까 드리는 말씀입니다.
만일 인버터를 꼭 쓰시고 싶으시다면 시동걸린 상태에서 엔진에 달려 있는
제너레이터 출력보다 적은걸 고르시라는 말씀입니다. 그 이상의 전류를 뽑아 쓴다면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일례로 선거 같은거 할때 쓰는 이동 광고 차량들... 인버터 안씁니다.. 효율이 안나온다는걸 아는거죠..
대신 소형 발전기들을 싣고 다닙니다.. 계네들도 전문간데 귀찮게 발전기 달고 다니겠습니까?
이유가 있으니 발전기를 싣고 다니는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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