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대기선 상에서 서로 격려하며...
플러스 존님의 실력을 알기에
선전하실꺼라 믿고...
경기에 임했었는데...
정신없이 타고 들어와보니...
프레임이 꺽이는 사고가 있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많이 놀랐고, 다행히 무사하시단 얘길 듣고는
안타까운 마음이 앞서더군요...
몸 상한데 없으시다니 너무 다행이구요...
대회는 또 열릴테니까...
내년엔 한층 업글된 모습으로 경기에 임하시리라 믿습니다...^^
화이팅 하시고요...
새 잔차가 뭘까? 궁금해집니다... ㅎㅎㅎ
번개때 뵐께요 *^_^*
>안녕하세요 플러스존입니다.
>
>다들 무사히 강촌대회 치르셨지요..
>다치지않고 경기치를수 있는게 제일 좋은겁니다.
>
>이번 강촌첼린져대회 베테랑에서 마스터즈로 등극한 상태에서 한번 해보려고 했는데
>너무 승부욕이 앞선 나머지 사고로 이어지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
>마지막에 출발하여 후미로 출발한 마스터즈의 선두조까지 따라잡은 상태에서 서천초등학교 부근 도로가에
>주차되어 있는 혼다어코드 차량의 뒷범퍼를 그대로 들이받아 YETI FRAME이 꺽인 사고가 발생함
>선두로 주욱나서다 2명이 제앞으로 나서는 바람에 갑자기 승부욕이 생겨 옆쪽라인으로 힘차게 페달링
>대략 28km로 주행된 상태에서 퍽..잔차와 함께 차량의 트렁크위쪽으로 덤블링 용케도
>너무 멀쩡., 하지만 잔차는 쭈꿀탱, 어찌 이런일이..
>경기를 포기하는 사태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기대만큼 실망도 큰지 망연자실 ..한동안 멍하니 후미그룹군의 선수들이
>지나가는 모습만 바라보는 제마음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
>2번의 시합모드로 강촌답사를 끝냈는데 이렇게 무너지다니..
>봉화산에 올라 야마돌님의 사진 세례를 받고 싶었는데 다음으로 기회를 넘겨야 되겠죠.
>
>주인 잘못 만나 몇달도 못가 숨을 내려야하는 쭈그러진 잔차모습 함 보세요..
>
>몇달 안써보았지만 Yeti ARC Frame의 장단점과 문제점을 적어봅니다.
>
>장점 : 스칸디움의 가벼운 Frame, 도로와 언덕길에선 달려본 결과 최소의 힘으로 최대의 효과를 바랄수 있다.
> 그만큼 직진성은 우수하고 등판능력도 다른 잔차보다 우수합니다.
>단점 : 내리막길 험로주행에선 통통튀는 듯한 탄성으로 인해 속도를 내기가 무섭습니다.
> 특히 험로주행에선 거의 잡차수준으로 손목을 압박해오는 것도 문제임
>문제점 : 모든 스칸디움 프레임이 다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직진 속도 25-28km로 차량의 범퍼에 부딪혀
> 충격이 왔을경우 프레임 자체가 찌그러져 버리는 현상
> 이럴경우 휠의 스포크가 부러지거나 림이 휘어지거나 하는게 다반사인데 Frame이 찌그러지는 현상이
> 발생함 wheelSet은 Mavic Crossmax SL을 썼음
>
플러스 존님의 실력을 알기에
선전하실꺼라 믿고...
경기에 임했었는데...
정신없이 타고 들어와보니...
프레임이 꺽이는 사고가 있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많이 놀랐고, 다행히 무사하시단 얘길 듣고는
안타까운 마음이 앞서더군요...
몸 상한데 없으시다니 너무 다행이구요...
대회는 또 열릴테니까...
내년엔 한층 업글된 모습으로 경기에 임하시리라 믿습니다...^^
화이팅 하시고요...
새 잔차가 뭘까? 궁금해집니다... ㅎㅎㅎ
번개때 뵐께요 *^_^*
>안녕하세요 플러스존입니다.
>
>다들 무사히 강촌대회 치르셨지요..
>다치지않고 경기치를수 있는게 제일 좋은겁니다.
>
>이번 강촌첼린져대회 베테랑에서 마스터즈로 등극한 상태에서 한번 해보려고 했는데
>너무 승부욕이 앞선 나머지 사고로 이어지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
>마지막에 출발하여 후미로 출발한 마스터즈의 선두조까지 따라잡은 상태에서 서천초등학교 부근 도로가에
>주차되어 있는 혼다어코드 차량의 뒷범퍼를 그대로 들이받아 YETI FRAME이 꺽인 사고가 발생함
>선두로 주욱나서다 2명이 제앞으로 나서는 바람에 갑자기 승부욕이 생겨 옆쪽라인으로 힘차게 페달링
>대략 28km로 주행된 상태에서 퍽..잔차와 함께 차량의 트렁크위쪽으로 덤블링 용케도
>너무 멀쩡., 하지만 잔차는 쭈꿀탱, 어찌 이런일이..
>경기를 포기하는 사태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기대만큼 실망도 큰지 망연자실 ..한동안 멍하니 후미그룹군의 선수들이
>지나가는 모습만 바라보는 제마음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
>2번의 시합모드로 강촌답사를 끝냈는데 이렇게 무너지다니..
>봉화산에 올라 야마돌님의 사진 세례를 받고 싶었는데 다음으로 기회를 넘겨야 되겠죠.
>
>주인 잘못 만나 몇달도 못가 숨을 내려야하는 쭈그러진 잔차모습 함 보세요..
>
>몇달 안써보았지만 Yeti ARC Frame의 장단점과 문제점을 적어봅니다.
>
>장점 : 스칸디움의 가벼운 Frame, 도로와 언덕길에선 달려본 결과 최소의 힘으로 최대의 효과를 바랄수 있다.
> 그만큼 직진성은 우수하고 등판능력도 다른 잔차보다 우수합니다.
>단점 : 내리막길 험로주행에선 통통튀는 듯한 탄성으로 인해 속도를 내기가 무섭습니다.
> 특히 험로주행에선 거의 잡차수준으로 손목을 압박해오는 것도 문제임
>문제점 : 모든 스칸디움 프레임이 다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직진 속도 25-28km로 차량의 범퍼에 부딪혀
> 충격이 왔을경우 프레임 자체가 찌그러져 버리는 현상
> 이럴경우 휠의 스포크가 부러지거나 림이 휘어지거나 하는게 다반사인데 Frame이 찌그러지는 현상이
> 발생함 wheelSet은 Mavic Crossmax SL을 썼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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