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홀릭님이 게시판에 공지하신 번개예고 입니다.
말바에서도 한 번 가는게 좋을 것 같아 올려봅니다 ^^
왈바랠리 맛보기지만 일정 및 코스를 완전 초급으로 진행한다고 하니 부담없이 참가하셔도 되겠습니다
물론 저는 특별한 일 없으면 참석 예정입니다.
=================== 원 문 ==================
랠리가 끝난지 며칠 되지 않았지만 그 사이에 나온 얘기들중 하나인 왈바랠리 코스 맛배기 투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지난 1.2.3.4회 왈바랠리를 통틀어 2일차 잔차질을 제대로 해본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시간상으로는 5년이나 되었군요.
늘 급격한 기상악화로 인해 1,2,3회 내내 2일차 정상코스진행을 실패했다지만, 이번 4 회때는 인재로 인해 진행을 하지 못했습니다...ㅜㅜ
그래서, 너무도 억울한 마음에 번개를 한번 칠 생각입니다.
확정은 아니구요.
9월 3째주~4째주말 둘 중 하나입니다.
셋재주가 될지 넷재주가 될지 확실치는 않지만 대충 진행일정은 정해두겠습니다.
토요일에 모여 인간미 솔솔풍기는 캠핑시간을 가진후에 일요일 오전 7~8시부터 잔차질 시작입니다.
이건 번개이니만큼 일주일전에 확정하도록 하죠.
[경북 봉화] 라는 고립되다시피한 지역적 특성상 거리상으로 쉽게 접근하기 힘든 곳이긴 하지만, 당일 번개로는 당연히 버거울것같아 캠핑을 포함한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 당일 잔차질 하기에는 너무 거리가 멀고 허무합니다. 캠핑이 들어가줘야 제맛이죠. 대신 널럴한 번개 되겠습니다.-
코스는 하트모양의 코스로 아름답게~~~구상했습니다만은.....
너무 일찍 끝날것 같은 아쉬움에 또다시 청량산을 살짝 포함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번개는 7~8시 시작하여 오후 3~4시면 충분히 마무리할만한 그런 하루짜리 잔차질이 될것입니다.
짐승모드가 아닌 일반 잔차동호인 버전입니다. <--중요합니다.
재차확인시켜드립니다!!! 이번 번개는 왈바랠리 4 회차 2구간중 극히 일부입니다. 2일차 랠리구간의 1/4 정도도 채 안될것입니다
일월산은 당연히 포함되지 않구요.
이번 번개는 랠리 참가하신분들의 갈증을 해소시켜드리려는 목적보다 그냥 투어형식의 번개입니다.
포장도로 잔차질을 6~70km 정도를 힘들게라도 타실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 참석이 가능한 번개로 진행하는것입니다.
왈바랠리는 어떤것인가?를 일부라도 맛보고 싶은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것 같습니다.
코스도 미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미 지도가 오픈됬으니 의미는 없을듯...)
참가자 전원 한명의 낙오없이 모두 자전거를 이용하는 행위를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원조 뭐 이런거 없구요. 난 남아서 캠핑하겠다 뭐 이런것도 없습니다. 모두 다 탑니다. 그만큼 널럴합니다.
이번 4회 랠리 참가하셨던 많은 분들께는 올해의 부족함을 채워드릴만한 극대화된 판타지의 코스로 내년에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으니 아쉬워하지 마십시요. 뭐 굳이 널럴한 번개에 참석하고 싶으신 분들이야 당연히 막지 않겠습니다. ^ ^
빡센 잔차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싱거운 코스일듯하다는점 알아주십시요.
아무런 전투의지없이 왈바랠리의 1/20 을 맛보고 싶으신 분, 덕분에 봉화에서 캠핑도 한번 해보실 분들의 참가로 이뤄지는 잔잔한 번개로 진행하겠습니다.
셋째주가 될지 넷째주가 될지 확실한 일정은 일주일전에 공지 하도록 하겠슴닷!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