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내일 속초투어 출발일이군요!
함께 굵은 땀을 흘리며 훈련했던 일부 말바님들이 함께하지 못하고 또 매년 얼굴보이시던 말바님들이 안보여서
다소 아쉽기는 하지만 올해로 끝나는 행사도 아니고 앞으로 얼마든지 기회가 있음을 위안으로 삼습니다.
공약(?)하여드린대로 훈련은 빡시지만 실전은 마일드한 라이딩을 다시한번 약속드립니다.
라이딩거리도 멀지않고 강원도의 고갯길과 멋진 풍광을 110% 느끼며 달릴 수 있도록 하겠읍니다.
(진행이 너무 느리다고 타박하지 마십시요! ㅎㅎㅎ)
점심식사는 양구 도착전에 유명한 학조리 손두부집(양구 재래식손두부 033-482-4475)이 있다고해서 점 찍어놨고
중간중간에 지원조로부터 음료수와 간식을 지원받으며 가면되므로 배낭은 메지않아도 될듯합니다.
숙소는 델피노콘도를 예약했으니 복잡한 속초시내까지 내려가지않아도 되겠습니다.
저녁식사는 매년가는 그곳 횟집에 예약해두었고 콘도까지의 왕복교통(봉고차)을 제공받기로 했으니
전원 음주가능합니다.
(주인할머니와 통화했는데 가는귀를 먹으셨는지 꽤 애 먹었습니다. 오래동안 뵈었던분이라 맘이 짠하더군요!)
귀경교통편은 지원차를 타실분(3분) 이외는 직행고속편을 예약할까 했는데 온라인 예약상황을보니
도착후에 구입해도 문제없겠습니다.
대안으로는 대명콘도셔틀이용방법도 있더군요 (콘도출발 14시~잠실운동장도착 16시반)
->시간이 애매하고 콘도출발이라 속초에서 되돌아와야하는 문제도 있습니다.
대략 위와같은 일정으로 계획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하루일정 잘 보내시고 내일아침 춘천역에서 뵙겠습니다.
그런데 아침식사했는데 왜 벌써 배 고프죠?!!
20101023 Youngdong 009.png
20101023 Youngdong 011.jpg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