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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에겐 잔차 이야기가 어울립니다(사진교환)

디아블로2003.06.20 20:55조회 수 1124댓글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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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모델이 전부 카본 프레임인것 같습니다. 두모델중 하나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왈바의 고수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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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2
  • 자전거의 선택 이전에 님의 라뒹 스타일을 결정하는 것이....두 모델중 하나는 xc고 하나는 프리군요..
  • 2003.6.20 21:16 댓글추천 0비추천 0
    성격이 많이다른 모델 같네요 위에는 전형적이 xc모델이고 밑에는 fr모델같고.. 음 위에 자전거 색상 죽입니다.. ㅡㅡ;; 케스트렐 분위기도 나고.. 이름이 켘 망치머리 ㅡㅡ;
  • 디아블로글쓴이
    2003.6.20 21:27 댓글추천 0비추천 0
    그동안 싸이에 일자바를 달고 다녀서...
    새롭게 뭘좀 해보려고 합니다. 잔차가 먼저 맘에들면 그잔차에 맞춰 라이딩하고 하고 싶어서요..
  • 둘다..xc아닌가요?? 아닌가??-.-;
  • 완성휠이 고민스럽게 하지만 샥 튜브쪽의 기울기라던가, 프레임 구조가 바빙에 대해 큰 고민이 없어보이는 적은 피봇이라던가를 보면 XC는 아닌것 같습니다만.. 아래 사진 잔거의 크랭크는 01년 이전의 XT군요 -_-;
  • 음 02년까지 저런 모양 아니었나요? 03년부터 xt크랭크가 똥똥한 모양으로 바뀌어 나오던거 같던데 ㅡㅡ;; 암튼 지금 xt크랭크 정말 안이뿌다는
  • 비싸겠네요... @.@
  • 2003.6.20 22:29 댓글추천 0비추천 0
    둘다 XC용 이군요... 아래 모델은 앞뒤 샥 모두 잠금장치가 있군요...
  • 2003.6.20 22:44 댓글추천 0비추천 0
    아래위 둘다 xc용 맞습니다. 하지만 xc에서도 좀 분가를 시키자면 위의 것은 레이싱용이겠고 아래것은 트래일바이크네요. 물론 레이싱으로 써도 손색없겠지만. 아래것이 적어도 프리용이라면, 림브레이크, 레이얼방식의 앞휠, 레이싱용 에어샥인 시드, 높은 싯포스트, 앞 3단체인링, 헤드튜브와 시트튜브의 각도가 단 하나도 빠짐없이 완전 xc용에 적합하게 되어있지는 않을것입니다. 단지 뒷샥이 있다는 것인데 카본은 재료특성상 간단할수록 좋기때문에 복잡한 링크구조를 채택하지 않는것이 일반적입니다. 해서 락킹되는 샥을 달아논것이겠구요. 즉, 밑에것은 샥만 달린 것뿐이지 모든조건은 xc. xc용 풀샥이네요^^
  • 아래꺼는 피리용으로 쓰기에는 좀 무리가 있지않을까요.. 그냥 XC 용 풀샥으로 보는편이... 휠도 크로스맥스인데... 그냥 편안한 라이딩을 원하신다면 아래꺼.. 힘팍팍주고 달리고 싶으시명 위에써 타심되겐네요...
  • 둘다 XC용입니다 헤드튜브각도나 가티 지오메트리도
    XC용이네욤.
  • 디아블로글쓴이
    2003.6.21 13:25 댓글추천 0비추천 0
    고수님들 성의있는 말씀들 대단히 감사합니다. 편한 라이딩용으로 아래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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