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마 프램 처음 써보는데요.
가격 대비 프램이 잘나온것 같아서 꾸며보았습니다.
이틀동안,부품무게 재보고, 칼라 생각하고 (화이트,블랙 투톤) 성능생각......
샵 사장님 하고 무자니 고민 했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이름처럼 프리라이딩 용이지만, 올마운틴 개념으로 셋팅했습니다.
국내 브랜드도 이정도면 아주 만족스럽네요.
프램 : 엘파마 팀 프리죤
(리어샥 : x-fusion 51mm 리바운드,콤프레션뎀핑기능,
차체 트래블 조정가능 )
포크 : 마조찌 마라톤 s 80 - 105mm
휠셑 : 림- F219 , 허브- A2Z (실드베어링 구름성 죽이네요 )
스포크 - 레볼루션 (타이어 미쉐린 XL 2,1 )
브레이크 : XT 디스크 (XTR 신형보다 감좋고 성능은 비슷하네요 )
크랭크 : 레이스페이스 프로디지 ( 46- 34 -24 두개씩 많지요 ^^;; )
비비 : 크랭크와 같이 나오는것 (비비도 비싸더군요 ^^;;)
페달 : 타임 알루미늄
스프라켙 : XT
드레일러 : F- LX (앞에는 비싼것 쓸필요가 없네요), R- XTR
시트포스트 : 우노 2014 (가볍습니다)
스템 : 아모에바 스커드 XC 90 mm (이것도....)
핸들바 : 이스턴 EA 30 로우 라이져
( 680 mm 인데 너무 넓어서 합해서 3cm 잘랐습니다. )
변속레버 : XT
안장 : 셀레이탈리아 석세스 V2 티탄레일 (185g)
전체 무게(실측) : 13,7 kg
현재, 차대 트래블을 도로용으로 3,5 에 맞추고 , 리바운드 콤프레션을 잠금
해놓았습니다. 앞샥은 80 mm 로.........
중화동에서 안양 까지 왕복 해봤는데, 소프트테일처럼 바빙도 거의 없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산에서는 차대와 앞,뒤샥을 다시 셑팅해서 타면 좋은 성능을 발휘할것 같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