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만엔에 5% 소비세를 더해야 합니다. 계산하면 304,500엔이 나오는데 여기에 우송료를 더한 가격에 8%의 세금이 부과됩니다. 그리고 나오는 금액에서 10% 부가세를 추가하면 정식 통관 가격이 나옵니다. 예를 들어 304,500엔에 우송료가 3만엔이라고 하면 대략 340만원이고 8% 관세가 부과되면 3,672,000원, 그리고 10% 부가세를 더하면 4,039,200원이 됩니다.
여행자가 직접 들고 오면 면세액인 400불을 제한 물품가격에 관세와 부가세를 더합니다. 우송료도 있으니 이 정도 모델을 구입하실 분이라면 날잡고 일본 한번 갔다와서 구입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군요. 참고로 일본 잔차상이 그러는데 8월말이면 대부분 재고가 없다고 합니다. 9월에 2004년 모델이 발표되고 11-12월에 2004년 모델이 수입되어 판매된다고 합니다.
검소하다기 보다는 매니아 층이 두껍죠 인구가 우리나라 의 대략 2배 이상이고 게다가 산지가 발달 했으니 mtb인구가 많죠 어찌보면 mtb가 선진 스포츠이기도 한데 일본에서는 잔차값이 싸기도하고(고급 잔차 시장이 우리나라랑 비교가 안된다고 보아도 ㅡㅡ;;) 국민 소득도 높고 그러니 많이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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