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GT 04년 다른 모델들.

tiberium2003.08.18 13:35조회 수 2431댓글 11

    • 글자 크기


자동 리사이징으로 사진이 깨져보이면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래 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I-DRIVE RUCKUS FLOWSTA 모델입니다.  허브 구동계열 브레이크(8인치) 모두다 시마노 세인트 입니다 ㅡㅡ;; 포크는 마조치 Z1 FR SL QR 입니다. 리어샥은 FOX AVA R 이구요 사진만보고 가볍겠구나 했는데 ㅡㅡ;; 아닐거 같습니다.. 스펙상으로 부품들이 빡셉니다 ㅡㅡ; ㅎㅎㅎ







러커스 2.0 입니다 포크는 마조치 MZ 이구요 구동계열은 시마노 데오레에 스프라켓이 스램 8단용이네요 ㅡㅡ;; 브레이크는 시마노 메카니컬이구요 1.0 모델은 아직 사진이 안올라온 상태라 이거 올립니다.







CHUCKER 2.0 입니다 새로운 라인업인데 프레임은 트리플 트라이앵글의 변형 같습니다. 포크는 RST GILA 이구요 구동계열은 스램의 8단입니다. 사이즈는 M사이즈 하나로 ㅡㅡ;; 아마도 러커스의 동생뻘(저가형??) 정도 되는 잔차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I-DRIVE 0.0 모델입니다. 시마노 XT풀셋이구요 포크와 리어샥은 둘다 플롯R입니다 아마도 I-DRIVE 군의 최고 모델인거 같은데 리어샥 락킹은 아이드라이브라 그렇다 쳐도 포크는 RL정도가 들어갔으면 좋았을것 같네요.. XT애도 DUAL FUCTION 기능이 탑제되고 크랭크도 2피스로 바뀌는등 XTR과 같아져서 개인적으로 불만입니다 ㅡㅡ; ㅋㅋ




그리고 공개되지 않은 몇몇 모델중에
ZuM이라는 모델이 있는데 Zaskar Urban Machine 의 약자입니다. 아마도 자스카의 도심형 개량 버젼인듯 한데 (처음에 어반이라는 글자보고 어반 어절트 인줄 알았어요 ㅡㅡ; ㅋㅋ)  1.0 모델의경우 LX부품을 쓰고 포크는 선투어의 카본 크라운 75미리 모델을 쓰네요 ㅡㅡ;; 정체가 뭔지 아마도 도심용 바이크에 올인합니다 ㅡㅡ;; ㅎㅎ


또 새로운 다른 모델인 ID XC 가 제일 기대되네요 ID XC ULTRA색상이 TBA 색상인걸로 보아선 아마도 새로운 XC레이싱용 풀샥일거 같습니다 I-DRIVE가 레이싱엔 조금 무거운게 사실이었으니 개량형 모델같은데 ULTRA모델의 경우 리어샥이 DT SWISS SSD에 포크는 마조치 마라톤 SL (완차에는 거의 안들어 가죠 ㅡㅡ;;) 풀XTR에 (디스크사용) 휠셋은 마빅 크로스맥스 SL입니다.. 사양이 가히 환상적이라고 해도 될거 같습니다.
프레임 소재는 카본과 알루미늄을 같이 사용했다고 하네요.
프레임에관한 원문입니다.


NEW GT ID XC carbon fiber and heat treated aluminum full suspension frame with 100mm rear wheel travel. Integrated headset and main pivot bearings.





아마도 02년 인터바이크에 나온 이 프로토 타입이 ID XC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사진 보내주신 SS님(왈바 아이디 까먹었어요 ㅡㅡ;;)  감사해요 ^ㅡ^


전체적으로 GT 2004 라인업은 부도 이전의 라인업보다 많이 증강했다는게 일단은 눈에 보입니다.. 예전의 명성을 되찾기를 바랍니다.. 포크들도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던 락샥 제품보다는 폭스와 마조치 제품이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30분동안 쓰다가 로긴 문제로 글을 다 날렸는데 다시씁니다 ㅜㅜ;;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11
  • 2003.8.18 13:53 댓글추천 0비추천 0
    러커스 프로스타인가? 저거 앞샥이 150 이군요. 흐음 거기에 에어 뒷샥이라... ^^
  • 마즈오키 MZ ? 넘 짧은거 아닌지, -_-
  • 이건좀 다른질문입니다만 구체적으로 마조찌888은 어떤 용도(?)라고 해야하나용? 기존의 주니어T 몬스터T 슈퍼T 쉬버들이 다 있는상태에서 888이 새로나온것은 어떤의미인지? 답변 부탁드려도 될까요....^^;;;;(그냥 모델하나 추가됬다고 보면 될까용....)
  • tiberium글쓴이
    2003.8.18 16:57 댓글추천 0비추천 0
    출시 목적은 경량의 다운힐 포크를 잡고 나온것이라고 보시면될겁니다 마조치의 다운힐 시리즈인 몬스터 시리즈는 사실 무게가 너무 과한게 사실이었죠. 주니어T는 트레블이 짧았고요 그런점때문에 나온모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 tiberium글쓴이
    2003.8.18 16:57 댓글추천 0비추천 0
    상혁님 MZ는 100미리더군요 ㅡㅡ;;
  • 감사합니다^^ 888 저한테 딱이네요^^
  • 2003.8.18 17:25 댓글추천 0비추천 0
    마조키 888은 비교적 저렴한 200mm 포크라는 점도 중요합니다. 몬스터와 쉬버 수퍼 T등은 모두 이탈리아에서 생산하지만 888시리즈는 대만에서 생산됩니다.
  • 핫~~ ID XC 정보 어디 가면 볼 수 있나요?
  • 브레이크가 XTR인가요?? 세인트에도 디스크 부렉이 나오는건가요??
  • 신형 I-d 는 아마도 무개의 가장 큰 원인이 되는 아이드라이브 장치^^;를 간략화 한 것 같습니다
    거 한번 분해해 보았더니.. 웬만한 비비 두개 정도 무개였습니다 --;
  • 자전거가 너무 시원스럽게 생겻내요......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