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하루 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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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뎌 작업을 끝냈다. 200여장의 사진중에서 고르고 골랐는데도 45장이나 된다. ㅡㅡ'
어려운건 없으니 관광하는 셈치고 쉬엄쉬엄보자.
v10 타는 분들은 다 알겠지만 링크나사를 아무리 조여도 풀리는것 같은 매우 더러운 느낌이 난다. ^^;
이 링크엑슬을 기존의 재질보다 좀더 강한 재질로 깍아만들고 링크의 베어링들을 기존의 것보다
좋은 베어링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작업이다. 헉헉~~ 길다.
사용공구: 나사에 맞는 육각렌치~ ^^; , 크랭크 비비 분해공구,
새로산 링크피봇용 베어링(25미리) 8개, 주문제작해서 깍은 링크엑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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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랭크 비비 분해는 이제 다 알고있으리라 생각하고 생략이다~ ^^;
어라? 모른다고?
잘모르는 사람은 밑에 글보시라~
뒷바퀴 엑슬을 풀르는 중
브이텡(v10)은 한쪽만 풀르면 된다.
오오~~ 황금색 엑슬~~ ㅋㅋ
브이텡은 뒤허브를 전용허브를 사용한다. 다른 제품과 호환이 안된다.
엑슬을 빼내면 플로터가 같이 분리된다. 플로터에도 베어링이 장착되어 있다.
샥 볼트를 풀르고...
플러터를 제거한다.
이제 보이는 나사마다 다 풀르자. 별다른 기술 필요없다.
방향도 다 같다~ ^^;
조금 풀른다름 고무망치로 탁~ 하면 반대쪽으로 엑슬이 빠진다.
상단 링크 분리된 모습
좌측에 보면 지금 업그레이드 하기전에 테프론테입으로 감아두었던 것이 보인다.
작업자 한명 시다라비 한명 구경꾼 두명~ ^^;
야구경기 보듯이 구경하고 있다. ㅋㅋㅋ
마니도 구경꾼에 포함~~ ^^; 작업방해하면서 사진 찍고 있다. ㅋㅋㅋ
밑에 링크는 양쪽을 잡고 빼주어야 한다. 한쪽만 돌리면 같이 뱅뱅 돌아가니 낭패!
이게 웃기냐? 우껴? ^^;
토요일 자전거 타러 나왔다가 비와서 샵에 죽치다 간 트리~ ^^;
나머지 방관자들도 다 자전거 타러 나왔다 비오는 김에 구경꾼이 된 사람들이다. ^^;
자세한 내용은
http://www.mtbfix.co.kr 에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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