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wildbike.co.kr/cgi-bin/zboard.php?id=QandA&page=1&sn1=&divpage=4&sn=off&ss=on&sc=on&keyword=블리딩&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7824\
phills님께서 가르쳐주신 방법으로 블리딩하는 사진입니다.
맞게 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레버감은 매우 딱딱해지는 것이
공기방울이 거의 사라진 듯합니다.
브레이크는 디아텍 앵커입니다. 리저브탱크가 큰 점이 헤이즈보다 시마노에 가깝습니다.
주사기에서 캘리퍼로 가는 비닐튜브는 의료기기상에서 산 링거주사튜브입니다. 체인스테이에 보호대로 감고 남겨놓은 것을 썼습니다.
레버를 잡아주면 공기방울이 많이 올라옵니다.
앞서 말한 튜브가 길면 레버 놓을 때 방울이 다시 들어가니까 튜브는 짧을 수록 좋습니다.
작업후 레버 유격이 좀 있어서 오일탱크를 열어보니 레버가 밑쪽에 있었지만 오일이 꽉차있지 않더군요 오일 보충후에는 유격이 많이 줄어서 샾에서 가져온 것처럼 되었습니다. 아무래두 phills님 말대로 오래기다리며 작업하지 않아서 인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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