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거 팔아 이윤을 남기는 상인이 되 볼까 하는 데요..^^ 혹시 이 브렉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구해드릴 용의가 있습니다. 은색과 껌정 두가지 색상 입니다. 빨강은 없댑니다(판매자 왈). 아 참..가격은 27만원입니다. 다섯분 넘으시면 26만원에..^^;;
그나저나 제가 이 곳 분위기 파악 못하고 올린 글이라면 산초님 이하 여러분들에게 사과 드립니다!
안녕하세요..TheOneBike님, 다른 관점에서 정보를 주시는 거겠지만 제가 약간은 변명같은 리플을 달아야겠습니다.
우체국에서 구렁이 담넘듯 통과되었다는 게 무슨 뜻인지 모르겠지만..아마 세관에서 그렇다는 거겠죠? 우체국은 그냥 배송만 하는 곳이니까요..그리고 산초님이 제시한 가격에서 20%절약된 금액을 제가 챙기는 이익쯤으로 생각하시는 분이 계실 거 같아 말씀 드립니다. 처음 이베이거래에서 구렁이 담 넘었으면 100%확률이니까 항상 그렇게 통과 되는 건 아닙니다. 그야말로 운 좋게 어쩌다 그런 거구요..신고금액 10만원(앞으론 15만원)넘는 물건은 대부분 관세 부과됩니다. 그리고 세금 내고 안 내고는 물건 받는 분이 더 잘 알 테니까 이런 동호회공구에서 안 물은 세금까지 제가 받을 순 없는 거니까..세금 뺀 가격이 정확한 가격입니다. 물론 약간의 이윤은 포함되 있습니다. 국제간 거래에서..물건 하자나 이것저것 책임질 일도 있고..제 시간도 뺏겨야 하고..그야말로 제 형제 친척이 아닌 담에야 공짜로 물건값만 받고 할 이유가 없는 건 당연합니다 ^^;:
지나가다 보니 위 브레이크판매자 Brent와는 좀 아는 사이라 그냥 찝적거려 봤습니다.
sancho 님 말씀에 전적으로 동의하구요.
제가 리플을 작성할 당시에는 심바따님의 공구 리플이 없었습니다. 저와 거의 동시에 리플을 쓰셨던 모양입니다. 님께서 쓰신 글을 보지 못한 상태에서 쓴 것입니다. 오해하지 마십시오...^^
제 글의 의도는 안전하게 구매했었다는 것을 알리려는 뜻이었습니다. 또 운이 좋으면 세금을 안낼 수도 있다는 것도 알려드릴려는 뜻이었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