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저의 애마[Porsche Bike FS]를 소개함당 꾸벅~ ^^

BiNi2004.04.16 08:49조회 수 2477댓글 13

  • 1
    • 글자 크기




모델명: Porsche Bike FS

소 재 : Cross-coutury bike with lightweight aluminium frame,
          Energy Red, 5083 aluminium, VOTEC GS4 Air² Plus fork,
          adjustable ride height via variable air-chamber length,
          individually adjustalble springs and damping. Shimano XT
          derailleurs, MAGURA HS 33 FILM-tech hydraulic rim brake
          system, Shimano XT 11-34 cassette(9-speed) Rock Shox
          SID shock with lockout option, Multi-Positioning FlipFlop
          System(MPFFS) for adjusting progression rate of shock,
          MAVIC X517 wheels weight(without pedals): 11.5Kg.

애마와 친해지려고 노력중임당 빨랑 적응해야할텐뎅 ^^

모두 행복하시고 건강한 라이딩 해요... 핫둘핫둘~~



  • 1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13
  • 포르샤 자전거...전 이런거 볼때마다 궁금한게 있는데요 정말 포르샤에서 디자인 할걸까요? 아니 이름만 포르샤 일까요?
  • 포르쉐에서 디자인한답디다... 긍데 정말로 궁금한건 이거타고 산에 가십니까? 넘어질때는 어떠케 하십니까? 저처럼 잔거를 그냥 놔버리고 낙법을 하거나 하지는 않을듯한데....
  • BiNi글쓴이
    2004.4.16 09:20 댓글추천 0비추천 0
    포르쉐가 직접 만든 것이 아닙니다. 포르쉐 사의 연구소가 소재한 바이사크(Weissach) 부근의 티에펜브론(Tiefenbronn)에 있는 보텍(Votec)이라는 자전거 회사에서 만든 것입니다.
  • 자동차 회사 이름 달고 나왔던 놈들 중에
    이 놈은 그래도 부품이 좀 제대로네요.
    근데 락샥시드 더블크라운? 유압 림 브레이크? 구하기 힘든 부품들 많네요. ^^
  • 앞샥은 보텍꺼에요. 아주 가벼운 더블 크라운이지요.
  • 보텍도 명품이죠. 모샵에서 봤는데.. 아 그 가공형태에 뻑 갔습니다. 포르쉐 디자인에 보텍 가공이면.. ㅜ.ㅜ
  • 작살이네요. 언뜻 묵직해 보이는데 무게가 11.5kg밖에 안나가다니...
  • 다운 튜브 무쟈게 굷죠~^^
  • 흠.. 보텍.. 독일의 잔차라고 알고 있습니다
    사진으로나마 몇번 본적있는데 독자적인 기술력이 상당한 수준이라 느껴지더군요 역시 독일의 기계공학은... 쉽사리 넘볼수 없는 내공이네요
  • BiNi님 잔차 이제사 올리셨군요^^
    이뿌네요...
    안전라이딩!!
  • 프레임이 다른 브레이크는 호환을 안하는 것 같던데 브렉 업글은 어떻게 하나요? 앞이야 머 샥교환하면 되겠지만서두.. 뒤가 문제네요.... 마구라 전용으로 (그것도... 특이한 방식... 마구라...4볼트도 아닌... 음...) 되어 있어서 부이브렉은 무리이고... 디스크.. 흑...
  • 브레임은 소톡(?)에서 만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샥만 보텍..^^
  • 슈톡도 독일제긴 하니까 결국 100%(?) 독일제군여 ㅋㅋ
첨부 (1)
Porsche_Bike_FS_1.jpg
48.8KB / Download 8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