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마조키 888R 서스펜션 포크는 이미 최고의 성능을 인정받았습니다.
그런데 높은 성능을 최대한 가벼운 구조에 넣다 보니 내부가 너무 섬세합니다.
탑캡을 제거하다가 사진처럼 댐퍼 카트리지를 똑 부러뜨리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반드시 빨간색 나사(jam nut)를 먼저 풀어주고 탑캡을 돌려야 합니다.
그리고 다시 잠글 때 너무 세게 조여도 자칫 부러뜨릴 수 있습니다.
모두 소비자 과실이므로, 오일 교환 등 작업 시 주의를 요합니다.
사진출처: I_8_It_up, Mtbr.com
GT@멜바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