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암사동을 기준으로 말씀 드릴께요.
1. 한강 잔차 도로 암사동쪽 끝에 오셔서 위로 잔차를 들고 88도로 역주행 후 고덕 생태공원을 통과하여 고덕천 조그만 다리를 건너는 방법 - > 이 길은 참고만 하시라고 적습니다. 혼자서 찾아서 갈 생각 이시라면 절대 말리고 싶습니다.
88도로는 자동차 전용도로이고 사고가 나면 어떠한 보상도 못받습니다. 즐겁자고 타는 잔차가 위험해서는 안돼겠죠.
정 한번 가보고 싶으시면 그 끝에서 사람들을 기다리세요. 주말같은 경우 그 길을 통하여 가는 분들이 있으니 기다리셨다가 그분들께 초행이라고 말씀하시면 에스코트해서 같이 가 주실겁니다.
2.암사동 육갑문이나 그 위의 길을 타고서 가다가 고덕 주유소를 지나 계속해서 상일동으로 직진하시면 상일역이 나오실 겁니다. 거기서 길의 끝쪽에 뚝방길이 있는데 가시는 방향에서 왼쪽으로 따라 가시면 조그만 다리 하나가 나옵니다. 그 다리밑 하천이 고덕천 입니다. 다리를 건너 좌회전해서 가셔도 되고 아니면 우회전 하여 고덕천 바로 옆길을 따라 가시다 보면 하천에서 나오는 길이 나옵니다. 나와서 좀 가시다 보면 다시 하천으로 들어가는 길이 왼편으로 보이고 그길을 쭉 가다보면 그 끝에서(한강과 만나는 곳) 1.에서 말씀드린 고덕천 조그만 다리가 나옵니다. 그 다리를 건너서...
3. 2.에서 말씀 드린 고덕 주유소에서 선사 주거지 쪽으로 한 5~6미터 지난곳에 조그만 2차선 차도가 보입니다.(보통 암사동 약수터 뒷길이라고 부릅니다.) 그 길을 따라 가다가 좀 큰 고개 하나 넘고 한 150미터 가다보면 ㅏ자 삼거리 바로 전 왼편에 황토로 지은 까페?(음식점?)이 보입니다. 그 까페 앞 오솔길을 따라가다 보면 양쪽으로 비닐하우스가 있고(비포장) 그 끝에 음식물 쓰레기 처리장이 보입니다. 그 처리장을 끼고(포장도로) 조그만 굴다리를 지나면 1.에서 말씀드린 고덕 생태공원이 나옵니다. 그 다음은...
1.2.3. 모두 결국은 고덕천 조그만 다리를 건너게 됩니다. 다리를 건넌후 조그만 업힐 그리고 뚝방길을 계속해서 가다보면
그 끝에 야구장이 나옵니다. 계속 길따라 가면 그제서야 잔차도로가 나오고요. 여기서도 가는 길이 몇가지 있습니다.
야구장 안쪽길로 가시다 야구장 관리 사무소?(정문?)을 니나서 가시면 제가 올리 사진길이 나오고... 그냥 잔차도로 나온곳에서 쭉 가는 방법도 있구요.(어차피 그 끝에서 만납니다.) 한번 가 보시면 감이 오실 겁니다.
헥헥헥~~ ㅡㅡ;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