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늘 라이딩 후 진흙 뒤집어 쓴 자전거..

십자수2004.11.28 23:55조회 수 2837댓글 12

  • 2
    • 글자 크기






물 세차가 가능했지만 라이딩중... 설악맨님은 혼자 당할 수 없다고 목동님을 꼬드기고 순진한 목동님 속아 넘어가고... 아이 발시려.~! ㅎㅎㅎ

이대로 두고 출근 했는데 내일 퇴근해서 청소 해 줘야겠습니다.

근한달만에 자전거를 타다보니.. 허벅지에 쥐가 나서 정말 고생한 하루였습니다..
목동님의 파스 다 동내서 ...나중에 하나 사 드리지요.
그거 없었으면 아마도 산속에서 어찌 되었을지...

그래도 그 절개지 드랍성 다운힐 아주 짜릿 했습니다.


  • 2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12
  • X
    2004.11.29 00:14 댓글추천 0비추천 0
    역시 mtb 는 깨끗한것 보다 어느정도 흙이 뭍어있는게.. 이뻐보입니다. ㅋㅋ 근데 휠하고 브렉은 처분않하셨네요?
  • 진흙을 아주 제대로 뒤집어 쓴 거 같습니다.ㅎㅎ 떨어지기 싫어 굳어 버렸네요.
    아참!! 보내주신 '할로우핀'은 잘 받았습니다. 무슨 체인이 그리 이쁘게 생겼는지..ㅎㅎ
  • 십자수글쓴이
    2004.11.29 01:16 댓글추천 0비추천 0
    이거 원... 눈에 보이는게 그런 내용이라 함부로 답도 못달겠네요...ㅎㅎ 탐건님께 말입니다.
    X님.. 킹 휠셋은 가격 후려침에 의해 판매 포기하고, 그냥 쓰기로 했고.. 브레이크는 불필요한 지출이 뻔하기에 그냥 고수 합니다. 이젠 소리도 거의 안나고 말 잘 듣습니다.
  • 개조 크랭크...산에서의 테스트는 어땠나요???
  • 십자수글쓴이
    2004.11.29 08:54 댓글추천 0비추천 0
    ㅎㅎ 저로 하여금 ideal한 기어비만 사용하도록 크랭크가 권하더군요... 이 역시 SRAM 아니면 해결 불가능 할 일이구요.
    참 나 똑 똑같은 말을 하게 되네.. 시국도 안좋은데.. 아무튼 1단에선 3단 넘으면 안되고 3단에선 7단 넘으면 안됩니다.
    2단에선 그냥 다 씁니다. 그러나 앞드레일러의 클릭 조절로 소리는 안납니다 뭐 원래 그 이유 때문에도 SRAM을 쓰는 거지만.. 만약 래피드 파이어 였다면 드레일러에 대부분 기어비에서 닿을겁니다. 그러나..이건 어떤 것이든 일단 크랭크가 뭔가 부조화 스러운 면이 있는건 인정합니다. 비비가 110mm 짜리 임에도 불구하고도 체인라인이 틀어져 있다는건.. 아무튼 결론은 ideal한 기어비를 사용 하면 문제 없습니다. 이 기회에 습관 고치죠 뭐...
  • 탑튜브 길이가 얼마나 돼나요?
  • 십자수님 어제 고생하셨습니다...쥐란놈은 깨끗이 박멸하셨는지~~
    오랜만에 같이한 라이딩 즐거웠구요..끝까지 같이 못해 아쉬웠습니다.
    시간내서 저의 지양산 나와바리 함 오세요...찐하게 한잔 쏩니다^^*
  • 짜수님 나랑 로터 바꿔요 !! 난 구형 로터가 더좋아~ ㅋㅋㅋ
  • 이제는 하드테일입니다 ㅎㅎ
  • 억....제일 가지고픈 잔차~ 볼때마다 놀랍니다^^ 이야 부럽네요~
  • X
    2004.11.29 21:13 댓글추천 0비추천 0
    첨에 얼핏 사진보고 타이어가 허치슨인줄 알았다는.. irc 세락 지금 저도 사용중인데.. 진짜 쓸만하더군요. 앞뒤3만원 주고 샀는데.. 가격을 떠나서 느낌이 무지 좋더군요. 앞으론 컨티네탈,미쉐린 이런거 않쓸겁니다. 지금까지 비싼타이어 쓴거 돈아까워 죽겠습니다. ㅋㅋㅋ
  • 십자수글쓴이
    2004.11.30 05:05 댓글추천 0비추천 0
    프레임 크기 18" 탑 튜브 길이 23.5" ===58.5cm네요.렌치사이언스에서 나온 제 유효 탑튜브길이가 680mm였습니다. 100mm 스템을 사용하면 5mm크고 지금은 90mm 스템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우라이저 바로 약 10mm정도 뒤로 꺽였구요.. 즉 80mm 스템을 사용하는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지금의 지오메트리가 지금가지의 바꿔 왔던 어떤 프레임보다 딱 제 몸과 맞아 떨어집니다. 게리피셔 슈가-1 MEDIUM도 딱 들어 맞았었지만
첨부 (2)
P1011043.JPG
156.1KB / Download 0
P1011046.JPG
167.9KB / Download 2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