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페셜 라이즈드 FSR XC

다리 굵은2004.12.27 00:49조회 수 3017댓글 10

    • 글자 크기




ㅎㅎ...올마운틴용으로 꾸몄습니다. 무게는 12.5kg 느낌이 상당히 좋네요.

프레임만 무게가 2.8kg 뒷샥을 폭스 플롯R로 바꾸면 2.5kg 정말 가볍죠. 프레임의 형태는 02년식 S-works와 동일

합니다. 완차의 경우 04년 에디터 초이스 어워드 엔트리레벨에서 엄지손가락을받은 제품 입니다.

트레벌은 75mm와 90mm로 링크에서 조절이 가능 합니다. ORE를 적용한 프레임중 가장 싼 모델 입니다. 04년당시

$770 이었지요.(MSRP 기준) 국내에선 특가 판매때 99만원에 팔린적도 있습니다.

(클릭하면 큰 사진으로.......)
                                                                                 ^^*)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10
  • GT
    2004.12.27 00:56 댓글추천 0비추천 0
    이뽀요 ^_^
  • 샥 바꾸면 프레임이 2.5키로 ㅜ.,ㅜ; 전 바꾸지도 못하는 샥이고 2.1키로입니다. FSR 꼭 타보고 싶었던 프레임인데... 1~2분 정도 타봤나? ㅋㅋㅋ 풀샥이 내꺼보다 1.3키로밖에 더 안 나가다니... 그래도 다행인 건 같은 프레임으로 조립했을 때 제 차 무게는 11.9키로라는 것에 위안을 삼아야죠 뭐. 좋은 잔차 잘 사랑해 주세요 ^^;
  • 2004.12.27 09:52 댓글추천 0비추천 0
    풀샥이 내꺼보다 가볍다니.. -_-;
  • 2004.12.27 09:57 댓글추천 0비추천 0
    엔트리레벨이라니 라이더랑 너무 안 어울리는거 아닙니까 ㅋㅋ
    암튼 든든해 보이는군요~~
  • 아...한발 놓쳣군요...다굵님이..먼저하시다니...
  • 무게는 하드랑 똑같네요 ㅎㅎㅎㅎㅎㅎ
  • 다굵님이 xc타는모습이 상상이 안가는것은 왜일까.. ㅡ.ㅡa
  • 저 모델은 왜 싼지 이해가안가는 모델입니다
    예전에 FSR시리즈는 선망의 대상이었는데 인제 헐값
  • 다리 굵은글쓴이
    2004.12.27 20:25 댓글추천 0비추천 0
    스페셜라이즈드에서 "엔트리레벨"용으로 일부러 만들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05년식은 다시 04년 스텀점퍼와 같은 디자인으로 바뀌고 가격도 $1000을 상회 하더군요. 여튼 분명한건 가격대비 성능은 감히 다른 모델이 추종키 어려운것이 사실 입니다. 국내유저들의 의식도 그러한것이 가격이 싸니깐 성능이 떨어지는것으로 착각을 하는경향이 높습니다. 재료와 뒷샥만 빼면 02년 S-works와 동일 하지요. 풀샥에서 재료는 속된말로 "후까시"에 불과 한데....중요한건 무게....이거늘...
    ^^*)
  • 맥시스는 바로 구해서 끼웠군요.. ㅎㅎㅎㅎ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