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케일 리미티드 프레임 실제무게

cello20102005.01.29 22:05조회 수 2300댓글 22

  • 2
    • 글자 크기






카다로그상보다 약간 오바지만
그래도 가볍긴하군요
온리 프레임무게입니다


  • 2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22
  • 부럽다~ 누가 저걸 탈까.....
  • 아마도 저 종이 택을 떼어내면 1kg이하? ^o^;;;
  • --;;가벼움의 극치네요....
  • 케이지 볼트 4개랑, 체인스테이 가드 떼어내면 1kg이하로 내려가는 건가요? 엄청 가볍네요..
  • 구러네용 체인스테이 가드랑 볼트가 있으므로 무효! 고로 900그람대가 맞군요 ㅋㅋㅋ 그런데 시트튜브가 저렇게 얇아서야 원... 클램프 잘못조였다간 작살내기 쉽상이겠네용...
  • dmr
    2005.1.29 23:22 댓글추천 0비추천 0
    저울 오차가 심하군요..
  • 스캇 신형인가요?
  • 스캇 신형 카본이군요 부럽습니당 ^^
  • 미듐 사이즈 아닌가요????????????????
  • 멋지긴한데,. 좀약해보이기도하고.. 젤중요한거 이쁜얼굴 기스날까!! 산에도 못가겠네요
  • 싯트스테이에 비닐감긴걸 떼고 하셨어야죠~ 그럼 9키로대~ㅋㅋㅋㅋ
  • 스몰사이즈면 1키로 미만으로 나오겠죠???
  • 카본프레임을 보호할만한 각별한 조치가 있다면 좋을텐데요. 캬아 가볍다.
  • 한번 타보구 싶다 .
  • 저희 회원님 왈: 대나무로 만들어도 이것보다 무겁겠다~ 주인 되실 분 봤는데 이거랑 노란색 들어간 10이랑 고민하시던데...
  • 아 참! 무지 튼튼합니다~
  • mum
    2005.1.30 21:36 댓글추천 0비추천 0
    독일의 한 유명 시험기관에서 내구성 테스트를 했는데 최상급의 점수를 받았더군요. 카본의 가벼움을 극복하기 위해서 구조적인 특수공법을 사용했답니다. 각각의 튜브별로 각기 다른 카본파이버를 썼답니다. 그래서 모노코크 공법을
    쓰지 않았는데, 오히러 모노코크 바디보다 더 강해졌다는군요. 이 공법을 CR1이라고 한답니다.
  • wow ! 부럽군요 .. scott 가 카본은 잘만드는곳인데... 유럽 테스트에서도 오히려 알미늄보다 강하고 탄성이 좋다고 하더군요 . 멎진 잔차이길바랍니다
  • 모두 제조사에서 밝히는 내용만을 알고계시군요... 제조사들의 말은 별 신뢰성없죠... 실제적 성능은 우리 동호인들의 입에서 나오는게 진짜! 한 1년정도 기다려봐야겠죠?
  • 제조사에서 밝힌 내용이 아닌듯..독일에서 여러 프래임을 비교했는데 그 중에 1400이하 프래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 위에 자전차 님 말씀대로 실질적 라이딩 테스트 즉 동호인?들의 라이딩을 거쳐 나온 결과이지요
    카본에 한번더 올인하고싶다는...@-@;
  • 그렇군요. 독일의 강도를 테스트 하는 회사에서 발표를 한것이지 제조사에서 밝힌 내용이 아니기때문에
    신뢰성이 있다는 거군요 ^^
첨부 (2)
DSCF0001.JPG
126.7KB / Download 4
DSCF0004.JPG
126.0KB / Download 2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