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Menu

산악자전거가 시작되는 곳! 와일드바이크



2005.03.25 16:01

Truth.... Version. Racing

조회 수 2071 추천 수 0 댓글 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시승후 레이싱하기에도 적합하겠다는 판단후 바로 조립했습니다. ㅎㅎ

11kg대 진입 성공... ^^  실측 10.55kg 입니다.


  • ?
    kukaem2 2005.03.25 16:12
    와우... 싸이즈 스몰같은데, 안장 높이가.. ^^;; 다리 엄청 기신 분인가보네요~~ 부럽당..

    Truth 글자옆에 04년도 까지는 사람그림이 있었는데, 그 부분이 ICT 라는 영문으로 바꼈나보네요??
  • profile
    십자수 2005.03.25 17:44
    움~~~~ 보리밥....먹으러 가야 하는데....ㅎㅎ
  • ?
    kkjjk2000 2005.03.25 18:10
    전 테라로직x80 스램 변속기 타임 어텍페달 이렇게 바꾸니 10키로 때에서 11키로때로 상승 으~~~
  • ?
    sodaso 2005.03.25 18:13
    어라 글고보니 내껀 사람 그림인데 저건 ICT네요.....
    제꺼랑 무게가 샥이랑 페달 변속기에서 차이가 날려나?
    나사바꿔 좀더 줄었을수도...........^^;;

    레이싱용 셋팅답게 잘나가주게 생겼네요~~~
  • ?
    jabase 2005.03.25 18:26
    오~ 해성씨 멋지네 10.55KG 05년도 좋은 성적을....
    올해는 상급인가요 중급 시니어인가요????? 나는 베테랑이네요 32살 ^^
  • ?
    mr.손 2005.03.25 18:38
    월드컵이 더 멋지군^^...
  • profile
    십자수 2005.03.25 19:12
    내껀 12.3Kg인데... 후훗~~~! 볼트 몇개 바꿨으니 한 20~30g 내려갔을거고.. 조만간 크랭크에서 약 100g다운될듯..ㅎㅎㅎ
  • ?
    MTB King 2005.03.25 20:19
    제가 지금껏 본 트루스중 가장 멋진것 같습니다. 외국싸이트를 포함해서요..... 타는이의 내공이 보통이 아닐때 이런 자세가 나오는데........ 아무리 고가의 부품으로 조립을해도 척 보면 보입니다 타는이의 내공이...... 누구신지는 잘 몰라도 대단합니다...... 본트레거 오버싸이즈 핸들바와 리치스템의 조화도 아름답습니다. 믿음직스럽구요.....
  • ?
    MTB King 2005.03.25 20:23
    하지만 무게가 10.55에서 조만간 10.7로 바뀔것 같군요^^ 패달을 곧 바꾸실테니...... 머드와 물기있는데서는 정말 쥐약이더군요... 엑스페도 ti ti..... 곧959로바꾸실것같은데^^
  • ?
    으라차!!! 2005.03.25 21:09
    리마님이 그러시더만요...(리마님 맞나?) 이분...로보트시라고...괴물도 아니고...로보트...*^^*
  • ?
    게리피쉭 2005.03.25 22:26
    십자수님 잡다한거 떼세요...제 풀빵도 가벼운거 없는데도 11.5키로 나가는데 무려 800그램이나 더 나간다는것은..........근데 잡다한거 붙어 있나요....?? -_-??
  • profile
    십자수 2005.03.25 23:19
    피쉭님 근게 슬프게도 잡다한거 다 떼고 잰 무게입니다. 그게 절 슬프게 만듭니다.ㅎㅎ단지 달려 있던건 POLAR용 심박계 센서 두개 뿐.. 참 속도계까지 포함... 그 세넘이 합해야 300g 안나가잖아요.. ㅠㅠ 바엔드도 빼서 용님께 팔아버린 후거든요.. 그렇다고... 크랭크 뺄 수는 없는 노릇이고..ㅎㅎ 문제는.. 튼튼한 폭스샥입니다. ㅎㅎ
  • ?
    cello2010 2005.03.25 23:26
    저 핸들바 중심맞춰보셨나요? 줄자로 양쪽맞춰보세요 가끔 틀린게 나옵니다 --;
    이스턴카본도 가끔그러고...
  • ?
    X 2005.03.25 23:34
    바디지오메트리가 부럽습니다. 저런 세팅 아무나 나오는게 아니죠.. 전 몸이 하자라.. ㅜㅜ
  • ?
    상혁 2005.03.26 02:33
    와~~~ 좋다...
  • ?
    okk0522 2005.03.26 17:13
    이게 몇인치죠? 조금 스몰같아 보이기두 한데..
  • ?
    jwoor13 2005.03.26 17:17
    스몰인거같은데요..
  • ?
    Vision-3 2005.03.26 19:32
    풀샥도저렇게날렵하게보일수가....
  • ?
    musaoppa 2005.03.26 20:50
    레이싱용으로 멋지게 꾸미셧내요.
    우리같은 초급이야 무게와거의 상관없지만.
    혹시나 노해성님이 시합에서 타기에는 무게가 좀 부담스럽지 않을까 싶내요~~
    조만간 다시 하드테일로 바꾸실것 같은 예감이 ~~~ ^^
    올해도 좋은성적 내시길~~~
  • ?
    노해성 2005.03.26 22:52
    전에 타던 bmc도 10.3 이었습니다. ^^

    더 타보면 선택의 결과를 알겠죠~~~
  • ?
    LIMAR 2005.03.27 16:07
    올 한해도 기대됩니다. 축하해요~
  • ?
    뚠지 2005.03.27 17:14
    정말 레이싱 하나만을 위한 머신이군요!
    안장높이와 핸들높이가 저런 차이라면 일반인^^들에겐
    손목이나 허리에 무리가 없는지 궁금하네요...
  • profile
    십자수 2005.03.28 19:18
    뚠지님 노해성님 국가대표 아닙니다. ㅎㅎㅎㅎ 노해성님도 일반인입니다. 평범한 가장입니다.
    아이도 있고.. 아내도 있고... 직장생활(?) 하는... ㅎㅎㅎ 그 일반인이란... 즉!~~ 노해성님도 일반인입니다.. 다만 노력을 많이 하고 절제를 많이 하고 해서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4926 학교에서 마구라 유압 선을 짤렸습니다. 11 file ........ 2002.05.28 11196
54925 설랠리중 찍은 그림입니다. 1 file ........ 2002.05.28 10661
54924 설랠리중 찍은 그림입니다. file ........ 2002.05.28 9161
54923 설랠리중 찍은 그림입니다. file ........ 2002.05.28 9177
54922 설랠리 잘 다녀왔읍니다. ^ ^* file ........ 2002.05.28 8979
54921 설랠리중 찍은 그림입니다. file ........ 2002.05.28 8465
54920 산성로타리 잔치국수집 file ........ 2002.05.28 8463
54919 설랠리 잘 다녀왔읍니다. ^ ^* file ........ 2002.05.28 7357
54918 설랠리후 삐루파리임돠~ file ........ 2002.05.28 6900
54917 설랠리후 삐루파리임돠~ file ........ 2002.05.28 7399
54916 거참...... 1 ........ 2002.05.28 5856
54915 헬멧 쓴 앤디님의 역주 1 file ........ 2002.05.28 7263
54914 아니 저사람이 뚜뚜 트레키님 이라구요?? 7 ........ 2002.05.28 4864
54913 아차산에서 만난 헬멧 쓴 바라미님의 코너링 file ........ 2002.05.28 6924
54912 Diamondback MTB Lady! 2 file ........ 2002.05.28 7259
54911 헬멧 쓴 준용이의 도로 윌리 file ........ 2002.05.28 7420
54910 Re: Diamondback MTB Lady! ........ 2002.05.28 4132
54909 Re: 유난히 제목에.. ........ 2002.05.28 3592
54908 마창진의 구지님 ........ 2002.05.28 3811
54907 앗 앞바퀴 움직인다~ ........ 2002.05.28 375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 2747 Next
/ 2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