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동안 인터넷 뒤적거리고 무게 계산하고 부품수급하고 드디어 오늘 완성했습니다
풀울테그라 트렉 5300 로드차보다 가볍네요..ㅎㅎ
프래임 MERLIN XLM 05--물통게이지 4개 볼트 듀랄루민
샥 SID WORLDCUP 락장치없고 데칼없는것 무게 1.01kg입니다
허브 tune
스포크 레볼루션
림 717세라믹
헤드셑 roox twist xc
스템 element neon 볼트 6개 듀랄루민
핸들바 ec90
그립 EXTRALIGHT 스펀지 4센티 절단
브레이크레버 PAUL LOVE LEVER 볼트 4개 듀랄루민
브레이크암 PAUL MONOLITE 볼트 10개 듀랄루민
브레이크패드 AVID 세라믹 카트리지 스텀볼트와 너트는 SRP 티타늄
크랭크 FSA K-FORCE
큐알레버 컨트롤텍 NONE LEVER
브레이크부스터ADVENTUER COMPONENT 듀랄루민 2개
스프로켓 ACTION TEC 티타늄
락링 SRP
케이블 CLIM8
와이어 CLIM8
앞변속기 PROSHIFT PRECISION BULLET
뒷변속기 SLAM X.0-- 드라이젼시 풀리
쉬트터 SLAM X.0
시트포스트 USE ALIEN 티탄
체인 SLAM PC99 HOLLOW PIN
안장 SAN MARCO ASPide FX
시트클램프 MERLIN 볼트 1개 듀랄루민
튜브 MAXXIS 제일 가벼운 건데 이름이....
타이어 비토리아
아직 페달이 없네요
페달 미포함 완성차 무게는 실측 7.82KG 입니다
이태리서 엑스트라라이트 부품(스템, 시트클램프, 레버등등)이 오면 200그람 감량이 되겠네요 그럼 페달이랑 맞먹을 수 있는 무게네요
잠시 잠깐 잡아본 PAUL 브레이크암은 제동력이 XTR 디스크보다 나은듯하네요 레버는 약간의 짧은 느낌이드네요 아무래도 슬램이 자리를 많이 차지하죠
바로 분리해서 부품은 날리고 디스크로 갈겁니다
림브레이크를 안 써본지가 4년정도된듯하네요 그래서 디스크를 달아야겠습니다
안티 시마노 라는게 마음에 드네요
언제나 웃는 얼굴로 즐라하세요^^
내일은 월드컵 챔피언 모델로 사진을 찍어 보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