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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랭크 장착 후....그리고 케이블 더트실링(참고)

십자수2005.05.08 23:37조회 수 1616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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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부터 올리려 했는데 사진집 정리하다가...발견.. 조립할때 이렇게 해 보세요...
이물질로부터 절대안전입니다.

기타 부분은 나중에 다시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케이블 안으로 이물질 절대 출입금지버젼...ㅎㅎㅎㅎ

당연히 물도 엄금... 완전 방수... 2001년 랠리때 드레일러와 진흙때문에 변속장애로.
중도포기한 경험을 바탕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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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켄 비비의 실측 무게.. (by 십자수) 2년전에 처음 구입한 제 입문용 자전거.... (by On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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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7
  • 십자수글쓴이
    2005.5.8 23:40 댓글추천 0비추천 0
    위는 드레일러를 진흙으로부터 보호하고.. 아래사진은... 물도 침투 못하는 실링방법.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쪽지를... 아니 그냥 제가 다시 올리겠습니다.. ㅎㅎㅎ

    사진 잘 보시면 해답 나옵니다.
  • 장착하셨군요. 추카드려요 *^_____________^*
    여행 다녀온후데 뵈요
  • 브레이크 와이어도 쓸수 있을까요?? 조금이라도 물이 들어 갈꺼 같은데...
    잘 안보여서 모르겠네요.사진 올려주세요 보구 싶습니다.
  • 엘스워쓰 저게 어떻게 보면 잘만든것 같지만 어덯게보면 시트튜브나 앞샥의 커넷각을 전혀 무시하는 것같지요 기즘도 십자수님 자전거나 제자전거 보시면 크랭크와 앞 변속기가 맞는게 전혀없지요
    빅스에 전화했더니 잘 모르고 있더군요 아직 가지 20대 이상의 엘스위스 자전거를 보았지만 앞 변속기가 맞는모델은 아직 못보았답니다 시마노가 잘못인지 저도 한창 애를 먹었답니다 짜수님 시험가동해보새요^^
    그리고 비비느 fsa 플래티넘 티탄 추천입니다 비비 자체가 실드입니다 베어링도 상용 베어링중 최상급이구요
  • 글 적고 또 오디처럼 전화 오는것은 아닌가 모르겠네요...ㅎㅎㅎ
  • 엘스워스엔 FSA크랭크가 잘 어울리네요 ^^ 포스 170mm 구해야 될텐데......
  • 십자수글쓴이
    2005.5.10 05:21 댓글추천 0비추천 0
    고정훈님도 그런 생각을 갖고 계셨군요... 전 지금 그래서 비비와 크랭크 때문에 쥐 납니다...
    지금 장착된 크랭크 긁어 먹었습니다. 이유는 웃기는 체인라인때문에... ㅠㅠㅠㅠ
첨부 (2)
크랭크_장착_후.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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깔끔한_케이블.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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