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엘파마 울트라 프렘...3D 드로잉 (85%완성---수정)

강C™2005.05.24 17:03조회 수 1708댓글 9

  • 2
    • 글자 크기






카티아로 한번 슥삭해봤습니다...

림브렉마운트랑 드랍아웃...케이블고정단...헤드튜브 거싯 등등...

아직 손볼게 많네여...

작업 다 끝나면 다시 한번 올리겠습니다.

-------------------------------------------------------
그림이 이상하다는 분들이 많으셔서...^^


  • 2
    • 글자 크기
무주대회 중급자 출발전.. (by 아이디) 수퍼맨? 슈퍼맨? (by 필스)

댓글 달기

댓글 9
  • 오~우 멋지네요..그런데 뭔가 좀 이상하시죠? 프렘이 약간 뒤틀린듯...^^
    왜 그런거냐하면요..헤드튜브 연장선이랑 싯튜브 연장선이 역투시되었구요...또 비비하우징이랑 허브거는 양쪽(이 부위 명칭을 모르겠네요)끝단의 가상의 연장선이 역투시되어서 그러거 같네요.^^
    딴지 아니니깐 속상해 하지 마시고요..그부분 함 수정해 보세요.^^
  • 쉽게 이야기 해서 앞쪽 체인스테이의 길이가 뒤쪽보다 더 짧다는 이야기...^^
  • 강C™글쓴이
    2005.5.24 17:46 댓글추천 0비추천 0
    Perspective View와 Isometric View의 차이 때문에 그렇습니다...
    모델링에서 프렘이 뒤틀린 곳은 없구요...^^;
    왜냐하면 반쪽만 모델링해서 Mirror 시키거든요...^^
  • 카티아로..멎지군요... 솔리드웍스로도 이렇게 나오나요??
  • 강C™글쓴이
    2005.5.24 19:13 댓글추천 0비추천 0
    글쎄요...솔리드 웍스는 안써봐서 모르겠습니다.
    렌더링기능이 있을려나요?^^;
  • 엥 말이 안되는 그림인거 같네요. 체인스테이쪽에서 바라본 것과 헤드튜브쪽에서 바라본 시각 두가지가 합쳐진거 같은데..
  • 용접 느낌을 살려주면 아주 멋진 작품이 될 것 같으네여....
  • 호작질수준이 아니군요 ^^ 멋집니다
  • 설계 프로그램에서는 현실감(소실점, 원근감 등) 보다는 길이와 각이 보존되어야 하기 때문에 멀리 있다고 작게 보이면 안되거든요. 스타크래프트나 디아블로 같은 게임 보시면 이해가 가실 거에요..Isometric view 를 사용....
이삭
2005.05.24 조회 855
이삭
2005.05.24 조회 1654
sbike
2005.05.24 조회 1857
kukaem2
2005.05.24 조회 2341
calflovelee
2005.05.24 조회 1779
chobo
2005.05.24 조회 1673
필스
2005.05.24 조회 1748
필스
2005.05.24 조회 1700
첨부 (2)
4.jpg
53.2KB / Download 0
3.jpg
59.2KB / Download 2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