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팅에 비해서 앞이 조금 높은 느낌이 듭니다..^^..이 자전거 성격이 몬지..잘 몰라서..
뒷샥을 보니..xc같은데..앞샥을 보니 올마운튼 같기도 하고..^^
이 자전거의 용도 설명 부탁드립니다. 흑마를 보는 느낌입니다.
프레임의 용도 설명을 해주시면 감상에 도움이 될듯합니다.^^
XC는 따로 있습니다. 이 프레임은 앞에 샥을 무엇을 장착하느냐에 따라 용도가 달라집니다. 말그대로 All Mountain Bike입니다. 그리고 젠티스 휠은 국내에서 박가네 자전거가 딜러로 등록되어 잇습니다. 저도 그곳에서 장만했고요..제가 샘플로 가지고 들어오신걸 엄청졸라서 장착했습니다.^^한강에서 라이딩 하다 뵈면 언제든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샥에 대해 살짝 언급하자면 잠그고 푸는게 라이딩 하면서 가능하게 콘트롤러 부분의 작동이 대단히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특이한 것은 150미리 트래블이 실제로 다 나온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충격흡수는 그 부드러움이 이렇게 표현하면 될것같은데...노면 이탈을 최소화하면서도 샥의 촐랑거림이 없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즉 노면 그립력이 정말 최고입니다.
PACE 샥 락기능 정말 예술입니다. always님의 자전거 타보진 못하고 구경만 했었는데.... 아드레날린이었던가? ㅎㅎㅎㅎ 신부님의 디커프(크로몰리)에 카본리지드 한번 빌려 타봐야 할텐데... ㅎㅎㅎ 역시 PACE포크... STORCK자전거엔 PACE가 궁합이 잘 맞나봅니다... 자전거 환상이군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