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엘파마의 뉴 머신 탄생

x.o2005.06.01 11:06조회 수 2742댓글 31

  • 1
    • 글자 크기




기념 테스트 라이딩(마산  무학산) 올 라운드의 새강자.................


x.o
  • 1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31
  • 트루스인 줄 알랐습니다......한국의 힘이 느껴집니다 ^^
  • 우와~ 한국산 투루스네요
  • 잔차 멋집니다~~~^^
    무학산 정상에서 찍은 사진은 처음 봅니다. 대단하십니다~~~^^
  • x.o글쓴이
    2005.6.1 11:26 댓글추천 0비추천 0
    트루스를 6개월 탓었지만 절대 뒤지지 않을 겁니다.^^
  • 무학산~ 경남대 쪽으로 해서 자전거메고 올라가서 내려왔던기억이... 프리 세팅이라 상당히 힘들었었는데 반대쪽 중리던가 넘어오는 싱글이 좋더군요.
  • 오.. 프렘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자세한 사용기 부탁드립니다.
  • 오우~ 엘스워스??
  • 음..무학이군요...뒤로보이는 산들은...자굴과황매와가야의 능선이 이어지는곳이군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오른쪽으로 비슬과 화왕..팔공...작대...등의 산들도 조망이 가능합니다...

    저도 수일내에 무학산 한바리 계획하고있읍니다...좋은 잔거군요...즐라..알라...
  • 저 프레임 어디가면 볼수 있을까요?? 판매하는 사이트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 커헉!!!!!!!!!!!!!!!!!!!!!!!
  • 투루쓰 카피 같군요 .. 독창적이면 더좋겠지만 ...
  • 프레임 이름이 엠페러(emperor)라고 하던 것 같던데...
    과연 풀샥의 제왕이 될수 있을런지...
  • x.o글쓴이
    2005.6.1 15:41 댓글추천 0비추천 0
    제가 엘파마에 알아보니 오늘부터 출시 된다고 합니다.
  • 몇달전 엘파마에서 시험적으로 만들어 전국 샾에 투어 했었죠..그때 타본 느낌으로는
    하드텔만 타서 그런지 넘 울렁거린다는 느낌,,,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뭐라고 말하기는그렇고 첨본 느낌은 무었인가를 COPY 했다는 느낌이...
  • 저거 국내 생산프레임이라고 읽은것 같습니다만.. 마데인 꼬레 시대가 오려나..
  • 이번에는 잘 베꼈을라나 모르겠네요. 엘파마는 스페샬 하드테일 베낀거 말고는 별 재미 못보는듯.
  • 정말 멋지네요....... 이렇게 또 뵈오니 반갑습니다.......저도 엘파마 티타니아 타고 있지만 너무 좋아요 거품없고 성능좋고......엘숴스 투르스를 타보신 분이 좋다고 하시니 분명 좋을듯 합니다. 국산제품이 최고가 되는 그날을 기대해 봅니다. 그나저나 또한번 붙어야 하는데 무리하다가 병나서 고생하고있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세요.......(^^*) 대전에서 오기택 드림.
  • 사이트에보니 가격이 235만원이네요..... 흠... 샵가는 좀 떨어질테지만....
  • 소비자가를 적정선에서 정하고 파는게 바람직해보이는뎅..ㅡㅡ 트루쓰는 사이트에서 1995달러이던데......엘파마가 더 좋게만든걸지도....
  • 독창적이든 모방을 했던 성능만 좋으면 좋겠네요 근데235는 넘오바다 외산이 비싸게 판다고 따라할필요는 없을텐데 외산도 자국에선 비싸지않으니....
  • 엘파마에서 설계를 맡고 생산은 대만입니다.(국내에서 프레임 생산은 사실상 불가능..)
    국산 메이커에도 아노다이징(anodiging)처리한 프레임 바람(?)이 불듯..
    또한 올마운틴 프레임에 상당히 경량(2.2kg 대) 이군요..
    제가 예전에 직접 타보니 DT HVR200 리어샥은 XC부터 FR, 가벼운 DH까지 골고루 소화해 주네요~
  • x.o글쓴이
    2005.6.1 21:36 댓글추천 0비추천 0
    트리플 버티드에 아노다이징처리. 현재 엘파마 홈페이지 참조하세요.
  • 투루스가 아니라 ID랑 비슷한 트레블이군요 5.51 올마운틴으로 상당히 맘에 드는군요
    권장 앞샥트레블이 나와있지 않군요 대략 100~150mm사이가 될꺼 같은데
  • 130미리 앞 샥과 5인치 뒷샥을 감당하기에 2.2키로 프램이 튼튼할까 라는 생각이 문득...트루쓰랑 비슷한데, 권장 트라블은 id 급인데....홈피에 봤더니, 도로, 업힐, xc와 장거리 라이딩에서 최적의 성능을 낸다고 했는데 그러면 아무래도 xc쪽에 가까운 건 아닌지...정말 이 무게에 올마운틴으로 손색이 없는 프램이라면 best 프램이 될 수도...
  • 녀석이 정말 성능을 발휘한다면 엘스워스 긴장하겠네요....
  • 2.2키로면. 상당한 감량인데요? 제가 알기론 트루쓰가 2.6인가로 알고 있는데... 400g을 어디서 깍아냈지? 로커암 깍아냈고...게다가 130mm를 허용하고 5인치라면... 으라차님 말씀처럼... 견뎌 줄까요? 호오~~~ 대단한데요?
  • 관심있게 본 프레임입니다. 대박 터지는걸까요? ㅋㅋㅋ
  • 베꼇다..란 말은 왠지 국산프렘에만 통용되는 말이 된듯한 느낌입니다..
    사실 국내외 프렘.. 다 비슷비슷하게 생겼고.. 인텐스도 스페셜 베끼고.. 스페셜은 메리다 베끼고..
    로키마운틴은 재미스 베끼고..
    국산에 대한 뭐랄까... 그럴 필요 없는거 아닌가요?
  • 투르스 보다 스윙암이 가늘게 보이는게 ..... 아마도 여기서 감량을 했으리라 추측이 됩니다.
    요거 대박날수 있는 기대를.....
  • 투르스도 스페샬에 로얄티 줍니다. 4바링크 시스템, 투르스 배낀게 아니라 4바링크시스템을 쓴거죠... 저런 디자인은 그럼 다 배낀거라면 퓨얼이나 엔알에스도 배낀겁니까~~~
  • 대체 베낀게 원판보다 더 비싼 이유는 뭡니까...
    국산이라고 욕하지 말라는 법은 없습니다 =_=
    컨셉과 디자인마저 비슷하다면 베낀게 아니라 벤치마킹입니까?
    다 말장난일뿐.
    중국에서 저런게 나왔으면 반응이 또 달랐겠죠 흥
첨부 (1)
DSC05251.JPG
51.2KB / Download 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