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06 코나 트레일-프리-다운힐 자전거들..

queen444fu2005.06.28 21:32조회 수 1980댓글 12

    • 글자 크기


mtbr.com에 떠도는 사진들입니다만...이 모델들 모습 그대로 2006년에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제가 보기에는 예전 어떤 모델들보다 터프하고 예쁜데요. 너무 멋집니다~ ㅋ













    • 글자 크기
경고 (by 듀랑고) 변속기 행어 벵어 (by KYT)

댓글 달기

댓글 12
  • 흠냐 이 정도면 double wish bone에 가까운 서스펜션이...
  • 스팅키 시리즈의 변화가 가장 크고..나머지는 마이너 체인지 정도에 그치는 군요..^^탑모델도 이제 디자인 변경할 시기가 된 것 같은데요. ㅋㅋ
  • http://pds.wildbike.co.kr/data/PdsPhoto222/1115951687/1.jpg 역시 이사진의 것은 프로토 인가....? 이게 훨씬 이쁜데....
    ^^*)
  • 예전 모델들보다 뼈대가 얇시리한게...전 깔끔해보이는걸요^^
  • KYT
    2005.6.29 01:44 댓글추천 0비추천 0
    大터너,小터너 쓰리즈... 코나, 터너, 엘스워스는 형제 같은 느낌이....
  • queen444fu글쓴이
    2005.6.29 03:26 댓글추천 0비추천 0
    다굵님..그 사진은 역시 프로토 같습니다. 하이폴리쉬도 정말 괜찮은데 말이죠. 뭐..검은색 스팅키도 매력 넘쳐요! ㅋ ^^
  • queen444fu글쓴이
    2005.6.29 03:28 댓글추천 0비추천 0
    그리고 중간에..빨간놈.. 앞뒤 4~5 인치 트레블 정도로 보이는데..너무 맘에 들지 않나요? 정말 트레일용으로도 좋고, 가벼운 어반용으로도 폴짝폴짝 갖고 놀기 좋은 놈 같은데~ 아..스탭이랑 저거랑 다 갖고 싶어라~
  • 4바 링키지가 그렇죠 뭐... 전 스팅키타는데 터너나 엘스워스 기종들보면 그냥
    이렇게 생각합니다 좀 좋은 스팅키네...
    4번째 사진의 빨간넘 올마운틴같습니다 요즘 올마운틴이 대세죠.
    코일러의 제대로된 후계기종이 되려나모르겠네요.
    확실히 눈에 확 들어옵니다 탐나는군요
    5번째놈 빼고는 시트튜브가 케스터각보다 더 서있습니다.
    전통은 계속된다는걸 보여주는듯하군요
  • 코나와 터너, 엘스워스는 링크 방식이 다릅니다. 같은 4bar linkage방식이기는 하나 터너와 엘스워스는 호스트 링크 방식이죠. 코나는 스페셜에 로열티 낼 필요가 없겠죠. 나름의 링크 방식을 고수하면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다운힐 모델에는 플로팅 디스크 장치를 했구요. 엘스워스 데어에는 그런게 필요없죠. ^^링크 방식에 따르는 성능의 차이? 크다면 크다고 할 수 있죠. 그건 라이더의 선택이겠지요. ^^
  • 서스가 작동할때 뒤 드롭아웃하고 켈리퍼가 움직인다는차이는 있지만

    제동이 걸릴때 약간 감성이 떨어진다는정도 차이지 그것때문에 못타겠다는

    생각은 안들더군요. 싱글피봇들도 잘 타고있는데 말이죠

    물론 선택입니다만 댓가는 두어배정도 들어가는듯. ^^
  • 하지만 뽀다구에는 지름신도 무릅을 꿂죠......ㅎㅎㅎ ^.^
  • 모두다 무서워 보이네요 *^^*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