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06 코나 트레일-프리-다운힐 자전거들..

queen444fu2005.06.28 21:32조회 수 1980댓글 12

    • 글자 크기


mtbr.com에 떠도는 사진들입니다만...이 모델들 모습 그대로 2006년에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제가 보기에는 예전 어떤 모델들보다 터프하고 예쁜데요. 너무 멋집니다~ ㅋ













    • 글자 크기
변속기 행어 벵어 (by KYT) 경고 (by 듀랑고)

댓글 달기

댓글 12
  • 흠냐 이 정도면 double wish bone에 가까운 서스펜션이...
  • 스팅키 시리즈의 변화가 가장 크고..나머지는 마이너 체인지 정도에 그치는 군요..^^탑모델도 이제 디자인 변경할 시기가 된 것 같은데요. ㅋㅋ
  • http://pds.wildbike.co.kr/data/PdsPhoto222/1115951687/1.jpg 역시 이사진의 것은 프로토 인가....? 이게 훨씬 이쁜데....
    ^^*)
  • 예전 모델들보다 뼈대가 얇시리한게...전 깔끔해보이는걸요^^
  • KYT
    2005.6.29 01:44 댓글추천 0비추천 0
    大터너,小터너 쓰리즈... 코나, 터너, 엘스워스는 형제 같은 느낌이....
  • queen444fu글쓴이
    2005.6.29 03:26 댓글추천 0비추천 0
    다굵님..그 사진은 역시 프로토 같습니다. 하이폴리쉬도 정말 괜찮은데 말이죠. 뭐..검은색 스팅키도 매력 넘쳐요! ㅋ ^^
  • queen444fu글쓴이
    2005.6.29 03:28 댓글추천 0비추천 0
    그리고 중간에..빨간놈.. 앞뒤 4~5 인치 트레블 정도로 보이는데..너무 맘에 들지 않나요? 정말 트레일용으로도 좋고, 가벼운 어반용으로도 폴짝폴짝 갖고 놀기 좋은 놈 같은데~ 아..스탭이랑 저거랑 다 갖고 싶어라~
  • 4바 링키지가 그렇죠 뭐... 전 스팅키타는데 터너나 엘스워스 기종들보면 그냥
    이렇게 생각합니다 좀 좋은 스팅키네...
    4번째 사진의 빨간넘 올마운틴같습니다 요즘 올마운틴이 대세죠.
    코일러의 제대로된 후계기종이 되려나모르겠네요.
    확실히 눈에 확 들어옵니다 탐나는군요
    5번째놈 빼고는 시트튜브가 케스터각보다 더 서있습니다.
    전통은 계속된다는걸 보여주는듯하군요
  • 코나와 터너, 엘스워스는 링크 방식이 다릅니다. 같은 4bar linkage방식이기는 하나 터너와 엘스워스는 호스트 링크 방식이죠. 코나는 스페셜에 로열티 낼 필요가 없겠죠. 나름의 링크 방식을 고수하면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다운힐 모델에는 플로팅 디스크 장치를 했구요. 엘스워스 데어에는 그런게 필요없죠. ^^링크 방식에 따르는 성능의 차이? 크다면 크다고 할 수 있죠. 그건 라이더의 선택이겠지요. ^^
  • 서스가 작동할때 뒤 드롭아웃하고 켈리퍼가 움직인다는차이는 있지만

    제동이 걸릴때 약간 감성이 떨어진다는정도 차이지 그것때문에 못타겠다는

    생각은 안들더군요. 싱글피봇들도 잘 타고있는데 말이죠

    물론 선택입니다만 댓가는 두어배정도 들어가는듯. ^^
  • 하지만 뽀다구에는 지름신도 무릅을 꿂죠......ㅎㅎㅎ ^.^
  • 모두다 무서워 보이네요 *^^*
뽀스
2005.06.28 조회 1827
이삭
2005.06.28 조회 2477
명지아빠
2005.06.28 조회 1850
이삭
2005.06.28 조회 1720
이삭
2005.06.28 조회 1807
sirius21
2005.06.28 조회 646
sirius21
2005.06.28 조회 589
sirius21
2005.06.28 조회 718
sirius21
2005.06.28 조회 954
hnp4268
2005.06.28 조회 2503
Duncan
2005.06.28 조회 1812
산마루82
2005.06.28 조회 1074
KYT
2005.06.28 조회 2081
듀랑고
2005.06.28 조회 1210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