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XX 에서 만든 VINCO PROMODEL 라는 모델인데요. 빈코라는 프로 트라이얼러의 자전거죠..^^ 일단 산악트라이얼 이라기 보단 트라이얼은 인공,자연 기물 어디든 자신의 실력이 맞으면 탈수있어요..산에서만 타려고 만든게 아니라 여러곳에서 다 타죠..^^ 트라이얼에서 프랑스 는 현재 세계최고일겁니다..^^ KOXX 자전거와 KOXX의 선수들 따라올자들이 없죠..저 회사에 1년에 한번씩 KOXX DAY 라는걸 열어서 저런곳에서 대회를 하고 놀기도 합니다..^^ 프랑스 파리 에펠탑이 보이는 바로 앞에서도 촬영을하며 타구요..상당히 부럽죠...타이어는 저도 핫S로 앞뒤 꼇구용..ㅋ 드레일러는 텐션만 잡아주는 텐셔너 혹은 가볍고 뽀대 중심의 드레일러를 사용합니다. 림에 드릴링을 하면 일단 가벼워지죠..^^ 트라이얼은 림이 튼튼해야하기에 그만큼 무게가 있죠...KOXX에서 나오는 림은 다운힐 림보다도 넓을수있습니다. 구멍도 크구요..사진의 림은 보통사이즈 정도....? 그리고 림테이프를 여러칼라로~ 끼넣으면 저렇게 나오구요...멀리나 높이 뛰기전에 한번 눌러줄때 튜브가 림구멍으로 삐져나왔다가 순간 반발력을 만들수도있구요.. 더 궁금하신점은 www.korea-trials.com 으로 오시면 동영상도 많습니다..^^
제가 똑같은 림에 똑같은 색깔의 빨간색 반사 테잎을 안에서 넣고 다시 겉으로 반창고를 붙여서 고정을 시켜 놓은 림을 사용중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구멍은 림을 가볍게 하기 위해서 드릴링해서 나온 림이구요.
림 폭이 넓어지면서 사선에 서 있어도 타이어가 뻐드러지거나(타이어가 접혀서 바닥에 림에 닿는현상)하는 현상이 거의 없어 지고, 넓은 폭의 림 덕분에 접지력도 좋아졌습니다.
사용해본 소감은 대 만족입니다.
트라이얼 하는 사람들이라면 다들 가지고 싶어 하는 림이라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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