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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FUJI SL

madmagazine2005.09.12 02:11조회 수 2450댓글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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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 XC잔차중 최고급 모델이네요..

보아하니 무게도 9.9kg이고,..

개인적으로 후지야 말로 거품이 적은 회사 같습니다..
프래임만 좀더 이뻤으면 당장 지를것 같은데. ㅋㅋ

여기 질문 하나 올립니다..ㅋㅋ
구동부품이 대부분 스램 X.0로 구성되어있는데 품질이 어떤지요? ㅋ
X.O가 XTR이랑 같은 급이라고 그러는데 정말인가요?
글고 트위스트 쉬프터가 달려있는데, 보통 생활자전거에 많이 본 방식인데 고급 엠티비에도 이런게 있었다니..


(사진은 후지 홈피에서 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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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6
  • 후지가 거품이 적어도 개인적으로 프레임에 후지로고나 디자인이 별로라서....
    별로 땡기지가 않더군요...
    암튼 잔타는 좋아보이는군요
  • 시마노xtr과 스램xo는 각회사의 최상위 제품군입니다.
    고로 같은 등급의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디자인 및 조작성을 고려 하셔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신다면 후회는 없으실 듯 합니다.
  • 트위스트 쉬프터가 뭔가여?
  • 생활자전거에 달려있는것처럼 앞뒤로 돌려서 변속하는 겁니다..
    그런데 생활자전거에 나온거하고 비교하기엔...
    제가 지금쓰고 있는데 변속 정확하고...장점이 더 많은 거 같습니다....
  • 후지가 프레임 디자인이 더 좋았으면 진짜 대박 났을건데 로고도 그렇고 프레임 디자인도
    세련된 맛도 없고 그렇다고 개성이 있는것도 아닌편이죠
  • xo버젼은 트위스터가 16만원 정도 하던가..
    시프트 형식이 이십몇만원이구요..

    그리고 위의 잔차가 후지xc중의 탑모델인데..
    타사의 탑모델에 확실히 꿀리기도 하고..
    메리트가 있는것도 아니니.
    겉으로 보면 03년식 아웃랜드랑 상당히 비슷하네요
  • 트리거는 방아쇠.... 즉, 총에 있는 방아쇠처럼 작동하는 방식이고......
    트위스터(또는 그립 쉬프터) 그립처럼 손으로 잡고 돌리는 방식이죠
    시마노는 그립쉬프터 방식이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맞나요????
    ↓아랫분이 답변주실거에요
  • 몰라요...ㅡ,.ㅡ;;;
  • 시마노가 없다니요. ㅋ 산악용은 없지만 생활용으로 있어요. 7단용...5단용..21단용..엄청많져,.
  • XTR은 써봤고, XO는 사용중인데, 개인적으로 XTR과 XO가 동급이라는 거 맘에 안 듭니다.
    시마노가 인지도가 높고 XTR이 최상급이라서 XO를 거기 비교하는 것 같은데, 아무리 써봐도 XO는 XTR 이상입니다.
    생활용 그립시프터... 시마노 제품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스램 마크가 새겨져 있거나, made in China로 기억하거든요. ^^;
  • 후지는 스펙에 비해서 항상 무겁죠..
    9.9kg라.. 림브렉달고 고급 사양이 저정도면 무겁다고 해야죠..
    최상급은 아니구요..
    아마도 타사제품의 중상급 정도로 보입니다..
    크랭크도 FireX고.. 이거 무겁거든요...
    카세트도 스램 카세트인데.. 실제 시마노 제품보다 저렴합니다.. 무게도 좀 무겁구요...
  • 아무튼 280정도면 적정가 같습니다..
  • 저는 아무리 써봐도 XTR이 한수위던데 사람마다 느낌이 다르니까~~~
    XO는 변속 느낌이 싸구려 같다는.... 개인적인 소견 입니다.
  • 후지 XC 최고급 모델은 TEAM ISSUE 입니다.
    가격은 440만원이구여.
  • 왜 없어 뚜릅뜨 뚜릅뜨...
    시마노 넥서스 군 그리고 아세라 , 튜어니 군 이 있습니다
    시마노라고 해서 않쓸 이유가 없죠 !
    원하신다면 사진 올려 드리겟습니다.
  • 후지후렘이 사진빨을 좀 안받는 편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보면 그다지 나쁘지 않은데...
첨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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