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조금 그런 번거로움이 있지만, 고정훈님이 지그 물통처럼 호스파트를 새로 만드시리라 생각됩니다.
리뷰란에 어떤분이 지그 물통에 대한 리뷰를 상세히 올려 놓았습니다.
처음부터 완성된것은 없죠.... 조금씩 진보와 발전을 거듭하리라 생각됩니다.
베르겐님 같은 분의 날카로운 눈길이 발전을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네 베르겐님과 친분이 있지요^^
글쓰신 분들 모두가 격려가 되고 힘이 된답니다^^
일반적인물통을 만들려니 일회용 음료통보다 좋을게 없을듯해서요
그래서 생식이나 꿀물 토마토 쥬스나 물아닌다른것넣는 것도 좋을듯해서 만들었답니다
지금은 기스보호하는게 급선무네요^^
보호시트를 다음주중에 만들예정이랍니다
아, 죄송합니다. 캡틴제로님과는 인연이 있습니다, 있구요,,, 물통에 대한 태클이 아니구요. 전 파란색 빨간색 두개나 있는데 캡틴제로님이 자랑하셔서 (?) 그냥 약올리느라 단 댓글입니다.
SIGG 물통도 이런 스타일로 나오는게 많습니다, 저또한 가지고 있구요..국산 어쩌고 저쩌고 딴지는 절대로 아닙니다. zoo1364 님의 예상이 정확하게 맞습니다.
카멜백 말고는 사실 물통이라는게 라이딩 하면서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경우가 별로 없습니다. 목마를때까지 계속탈 수 있는 실력도 아니구요.
kohosis 물통 정말 좋습니다. 같은 용량의 같은 마개 달린 SIGG보다 훨씬 가볍구요 색상은 더 이뿌죠...그리고 kohosis 님 스크레치 안생기는 물통은 없던데요.. 전 스크레치 잘 생기더라도 케이지에 밀착되고 내리막에서 빠지지 않아 정말 좋았습니다. SIGG보단 훨씬 스크레치에 강한것 같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그리고 전번에 나온 국산 카본 핸들바는 진짜로 거저주고 사정사정해도..........
댓글 달기